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전국 6대 도시 게이머들, AOS의 '혼'을 직접 느껴라

2012년02월20일 11시15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주)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 www.ntreev.com)는 금일(20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미국 게임 개발사 S2게임즈에서 개발한 AOS 게임 <Heroes of Newerth(히어로즈 오브 뉴어스), 이하 HON(혼)> 이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앞서 전국 6개 도시에서 랜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HON(혼)>은 오는 27일 서울 지역에서 첫 랜파티를 진행하며, 랜파티를 통해 한글 버전 클라이언트를 최초로 공개한다. 또한, 서울 외에 인천, 경기, 대전, 광주, 부산, 전국 주요 지역에서 내달 10일까지 랜파티를 진행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금일부터 사전 안내 페이지를 통해 각 지역별로 참가를 원하는 유저들의 신청을 받는다. 아울러, 랜파티에 참가한 유저에게는 문화 상품권과 마우스패드를 상품으로 지급하며, 추후 <HON(혼)> 클로즈 베타 테스터로 자동 선정되는 혜택이 부여된다.
 
엔트리브소프트 HON 사업팀 김동석 팀장은 “이번 랜파티를 통해 <HON(혼)>의 한글 버전 클라이언트를 처음 공개할 계획이다.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앞서 전국 6개 지역에서 랜파티가 진행되는 만큼 유저 여러분께서 게임을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HON(혼)>은 AOS 장르의 원조격인 도타를 계승한 정통성을 가지고 있으며, 진영을 무너뜨리는 단순함에서 벗어나 영웅 중심의 끊임없는 전투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아울러, 현존하는 AOS 장르 중 가장 많은 95명의 영웅과 다양한 플레이 아이템, 21종류의 게임 모드를 갖추고 있어 치밀하고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화려하고 퀄리티 높은 그래픽이 강점이다.
 
이외에도 <HON(혼)>은 미국 외에도 유럽, 러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에 진출해 서비스 중이며, 국내에서도 입소문만으로 수만 명의 팬을 확보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HON(혼)>이 이미 미국에서 높은 완성도의 콘텐츠를 바탕으로 3년째 서비스를 하고 있는 만큼 국내에서 상반기 내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HON(혼)>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 안내 페이지(hon.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505 게임즈 신작 '명...
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 IP 관련 60...
넷마블 신작 '샹그릴라 프론티어' 신규 PV ...
넥슨, NYPC 10주년 기념 대학생 리그 'NYP...
네오플 '사이퍼즈' 서비스 14주년 쇼케이스...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그래픽은 카오스 수준이더만
| 02.20 15:55 삭제
댓글 0
18 16
그래픽은 카오스 수준이더만
| 02.20 15:55 삭제
댓글 0
18 16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뱅크웨어글로벌, 스테이블코인법안 美 상원 통과... 네이버 금융...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