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공짜로 선물만 주는 어플, T스토어에도 출시

등록일 2012년02월21일 10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자사의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에서 스마트폰 이용자의 게임 활동에 따라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성 보상 어플리케이션 <한게임 보물섬>을 T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게임 보물섬>은 한게임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스마트폰 게임들의 플레이에 따라 ‘골든키’가 적립, 이를 통해 고급 외식 기프티콘과 백화점 상품권, 인기 전자제품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도록 한 이벤트성 보상 어플리케이션으로 앱스토어 출시 후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한게임 보물섬>에 참여할 수 있는 수단인 '골든키' 적립은 한게임의 스마트폰 게임을 다운로드 받거나 실행하면 자동 지급되며, 보물섬을 매일 방문하면 골든키를 추가 획득할 수 있다. <한게임 보물섬> 출시 전, 게임을 다운로드 받았거나 플레이 했더라도 플레이기록에 따라 골든키가 자동 적립돼 있으며, <한게임 보물섬> 어플 내에서 현재 적립된 개수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한게임 친구끼리는 하루 1회 골든키를 주고 받을 수도 있으며 스마트 한게임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smarthangame/130125800863)를 통해 골든키를 더 모을 수 있는 방법을 알 수 있다.
 
한편, <한게임 보물섬>은 지난 20일 T스토어 출시를 시작으로 안드로이드와 올레마켓, 오즈스토어에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이번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기념해 3월말까지 순금돼지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