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3온라인, 와룡봉추에서 캐릭터만 생성해도 금화 지급

등록일 2012년02월21일 17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 www.kunlun.co.kr)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전쟁 전략 웹게임 ‘K3온라인’에서 열네 번째 신규서버 ‘와룡봉추’를 추가한다고 21일(화)밝혔다.

‘와룡봉추’는 삼국시대 촉나라 유비 휘하 지략가인 ‘제갈량’과 ‘방통’을 일컫는 말로, 누운 용과 봉황의 새끼가 크게 성장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는 용어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K3온라인’의 모습을 14번째 서버명으로 표현하게 됐다.

‘K3온라인’에서는 이번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와룡봉추’ 서버에 접속하여 캐릭터만 생성해도 금화와 은전이 담긴 초보자 패키지를 지급받을 수 있고, 파견 기능을 통해 ‘봉우룡비망토’를 획득하여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등록하면 선착순 10명에게 15만 은전을 지급한다.

또한 유저 간 전투에서 승리할 경우 얻게 되는 위망의 점수가 높은 상위 20명에게는 최대 20만 은전이 주어진다. 특히 27일(월)까지 주성레벨이 가장 높은 유저 3명에게 15만 은전을 지급하고 군단레벨이 가장 높은 군단장에게는 최대 200금화를 증정한다.

전 세계 1억명이 선택한 ‘K3온라인’은 거대한 전장과 72개의 병종 및 10종의 진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방대한 전투시스템을 갖췄으며 고대 삼국시대부터 청나라시대까지 장대한 중국 역사를 아우르는 스토리를 가진 글로벌 대작 웹게임이다.

신규 서버 오픈 및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3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http://k3.koram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