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매니저, 히딩크든 퍼거슨이든 출석만 하면...

등록일 2012년02월27일 17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금일(27일)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저 게임' <FC매니저> (http://fcm.hanbiton.com)에서 모든 감독을 대상으로 ‘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25일까지 진행하는 더블 이벤트는 출석체크를 하거나 각 리그 별 등급 난이도에 맞게 안내된 일일 미션 등을 완료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출석체크 또는 안내된 일일 미션을 수행하면, 일정 양의 포인트를 받아 최신형 LED 3D TV, 여행상품권, 터치패드 등 1천 만원 상당의 다양한 현물 경품에 응모하거나 게임 내에서 판매되지 않는 고 레벨 선수카드(6~8레벨)등을 아이템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신규 감독들에게는 이벤트 페이지에 경품 응모,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하며, 구단지원금 100만 게임머니, 스타 선수카드 80장과 선수 훈련/구단 관리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선물상자도 제공된다.

또, 루키 구단 지원 패키지와 함께 프로리그까지 승격할 때마다 선수 육성과 게임 내 빠른 성장을 돕는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 총 5개를 지원한다.

지난 12월 26일 이전부터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 휴면 상태에서 복귀한 감독들에게는 이전에 보유한 선수와 같은 레벨의 선수카드를 모두 제공하며, 구단 지원금 200만 게임머니와 훈련 효과 상승, 훈련 선수 추가 등 복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도 함께 지원한다.

신규, 복귀, 기존 모든 감독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저 게임' <FC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fcm.hanbit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