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SBXG와 블록체인 기반 게임 공동 마케팅 위한 MOU 체결

등록일 2022년06월28일 14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28일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자회사 SBXG(구 샌드박스 게이밍 / 대표 정인모)와 블록체인 기반 게임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넷마블의 블록체인 기반 게임과 SBXG가 보유한 글로벌 인플루언서 및 이용자 중심의 Web 3.0 생태계 메타게이머즈(MetaGamerZ)를 연계하여 글로벌 게임 및 콘텐츠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또한 향후 블록체인 전문 게임단 운영을 비롯해 게임 토너먼트 이벤트 개최, 양사 간 마케팅 협업 등 파트너십 기반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넷마블 박영재 마케팅그룹장은 "다양한 콘텐츠 비즈니스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SBXG와 함께 신선한 방식으로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을 공략해나갈 계획"이라며, "게임과 콘텐츠, 이용자 커뮤니티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생태계를 구축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SBXG 정인모 대표이사는 "글로벌 게임 시장을 선도해온 넷마블과 함께할 블록체인 분야에서의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양사가 보유한 글로벌 IP와 마케팅 역량을 동원하여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하고 싶은 생태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