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인간의 등장, 카오스 영웅 판도 변화할까

등록일 2012년03월06일 16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넥슨(대표 서민)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이 늑대인간 ‘리키안’을 업데이트 했다.

오늘(6일) 추가된 리키안은 자신이 처한 상황에 따라 인간 또는 늑대로 자유롭게 변신할 수 있는 불사군단의 영웅으로, 모습에 따라 각기 다른 스킬을 구사하며 상대를 위협한다.

우선 인간의 형상일 때 리키안은 상대를 침묵과 혼란에 빠뜨리고 붉은 늑대의 환영을 소환해 공격을 가하는 등 아군 서포트 중심의 공격을 구사하며, 늑대 상태에서는 기본 공격 및 이동속도, 체력 등의 전투 능력이 극한으로 상승하는 궁극스킬 ‘늑대의 격노’를 구사해 교전 시 강한 위력을 발휘한다.

또한 리키안은 궁극 스킬을 사용해 치명타를 입힌 상대에게 순간적으로 달려드는 ‘격노의 일격’으로 막강한 추가 피해를 가할 수도 있어 원거리와 근거리 공격을 적절하게 활용한다면 상대보다 우위에서 전투를 이끌어 갈 수 있다.

한편, 리키안은 시나리오에서 인간과 엘프에 의해 진행된 생체 실험을 통해 탄생한 야수들의 후예라는 설정을 지니며, 낮에는 인간, 밤에는 늑대의 모습으로 살아가는 외로운 영웅으로 등장한다. 자신과 같은 처지의 동료들과 함께 생활하다가 휴먼에 의해 동료들을 잃고 쓸쓸히 복수를 꿈꾸며, 레오닉에게서 묘한 카리스마를 느껴 레오닉을 관찰하고 그 힘의 근본을 파악해내고자 불사군단에 합류하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리키안의 동료들이 적들에 의해 죽음을 당하는 사건이 그려지며, 이를 계기로 복수심을 불태우며 적들을 무참히 처단하는 리키안의 모습이 긴장감 있게 전해진다.

신규 영웅 ‘리키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오스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