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 '범죄도시 2' 영화 VOD 3주 연속 부동의 1위

등록일 2022년08월10일 13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범죄도시 2'와 드라마 '황금 가면'이 각각 영화, 방송 VOD 1위를 기록했다.

 

(주)홈초이스는 10일 LG헬로비전, Btv 케이블, 딜라이브, CMB, HCN 등 전국 케이블TV '8월 1주차 영화 · 방송 VOD 순위'를 발표했다.

 

'범죄도시 2'는 '천만영화'답게 3주 연속으로 영화 VOD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다.

 

극중 대치하는 마동석과 손석구의 자연스럽고 시원한 액션 연기가 시청자들의 큰 관심과 이목을 끌어당긴 것이다. 시청자들은 VOD 시청 후 “카타르시스를 느꼈다”, “보고나서 바로 후속편이 기대될 만큼 잘 만들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2위부터 4위 역시 지난 주와 동일하게 '마녀 2',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으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마지막 5위는 제75회 칸 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송강호)을 수상한 '브로커'였다.

 

방송 VOD 순위에서는 KBS 2TV '황금 가면'이 VOD 서비스 론칭 후 10주 만에 첫 1위를 기록했다.

 

'황금 가면'은 오직 사랑만 믿고 결혼했지만 계략과 함정에 빠져 추악한 스캔들의 주인공이 되고 낙인까지 찍힌 주인공 유수연(차예련 분)이 모진 역경을 딛고 일어나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내용이다.

 

2위는 tvN '환혼'이, 3위는 JTBC 새 드라마 '모범형사 2'가 순위에 올랐다.

 

'모범형사 2'는 2020년 방영된 '모범형사'의 두 번째 시즌으로, 돈도 빽도 없지만 형사라는 자부심 하나로 사는 인천서부서 형사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어 4위는 MBC 호러예능 '심야괴담회'가 차지했다.

 

아울러 지난 주까지 6주 연속 방송 VOD 1위를 지켰던 JTBC '인사이더'가 이번 주는 마지막 5위에 랭크됐다.

 

한편 (주)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로, 광고, 영화 제작 및 배급, 채널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