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PvPvE 슈터 '신듀얼리티(SYNDUALITY)' 신규 비주얼, 캐릭터와 메카의 최신 정보 발표

등록일 2022년09월21일 15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5/Xbox series X|S/STEAM 플랫폼 신작 슈팅 액션 게임 '신듀얼리티(SYNDUALITY)' 한국어 번역판의 신규 비주얼, 캐릭터와 메카 등의 정보를 공개했다.

 

'신듀얼리티' Project란
사람과 AI의 '엇갈림'을 테마로 하여, 반다이남코 그룹이 도전하는 신규 대형 SF 프로젝트다. 

 

교차할 수 없는 사람과 인공지능의 마음, 서로가 서로를 생각하지만 어떻게 해도 서로 얽힐 수 없는 답답함, 애절함, 안타까움. 그 비애를 '사람과 인공지능'의 관계를 통해 잘라내어 그려낸다.

 

'신듀얼리티'에서 파생되는 사람과 사람, 사람과 AI(인공지능), AI와 AI의 인생 모양. 그것은 천천히 끝나가는 세계에서 인류가 경험하는 마지막 엇갈림의 이야기.

 

캐릭터 원안: Neco
메카 디자인: Ippei Gyoubu

 

게임과 애니메이션이 공동 원작인 형태를 취하면서도, 각각에게 최적의 표현으로 이야기를 그려 나간다. 게임과 애니메이션은 같은 시계열에 있으며 게임이 전일담, 애니메이션이 이야기의 후일담을 그린다. 

 
게임
2222년: 붕괴해가는 세계를 무대로 하여 사람과 AI의 관계를 아름답고 덧없이 그리는 전일담.

 
애니메이션
2242년: 붕괴한 세계 후에 살아가는 사람과 AI의 관계를 힘차게 그리는 후일담.

 


 

게임 'SYNDUALITY(신듀얼리티)' 최신 정보
 


 

게임 개요
I'm with you. 혼자이지만 혼자가 아니다.


메카를 조종하여 각자의 파트너 메이거스와 함께 지상에서 아이템을 쟁탈하는 PvPvE TPS. 같은 체험은 없다. 계속 변화하는 환경에 항상 대처하여 가혹한 세계를 함께 살아가는, 반복할수록 깊어지는 메이거스와의 버디 체험. 이건 당신과 메이거스의 둘도 없는, 자극적인 2인 여행이 될 것이다.

 

캐릭터

에이다 ADA
CV: Yui Ishikawa

 



 

메이거스
사람으로 착각할만한 모습을 한 인류쌍대사고형 AI 탑재 휴머노이드. 플레이어와 함께 크레이들에 동승하여 탐색이나 전투 등 폭넓은 서포트를 수행하는 우수한 파트너. 개체에 따라 성격과 외견은 다르며, 플레이어에 따라 동행하는 메이거스에 개성이 있다. 에이다는 드리프터인 알바 쿠제가 데리고 다니는 메이거스다.

 

알바 쿠제
CV: Yuya Hirose

 


 

드리프터
신월의 눈물 이후, 지상에 발생한 에너지 결정체 'AO 결정'을 비롯해, 다양한 물자를 탐색하는 것을 생업으로 삼는 자들. 원래는 '방랑자'라는 의미지만, '가혹한 지상을 방랑할 수 있는 사람들'이라는 존경의 의미로 쓰이고 있었다. 알바 쿠제는 에이다와 함께 보위 래빗을 조종하는 젊은 드리프터다.

 

보위 래빗

 


 

크레이들 코핀
조종자인 사람과 그 보좌역인 메이거스에 의해 운용되는 이족보행 메카. 별칭, 범천후 순행 이각. AO 결정을 회수하는 데 있어 불가피하다고도 할 수 있는 엔더스와의 교전과 가혹한 환경에 대한 적응을 상정하여 다종다양한 무장이 준비되어 있다. 보위 래빗은 드리프터인 알바 쿠제에게 주어진 기체다.

 

 

MAIN STAFF
캐릭터 원안: Neco/코핀 디자인: Ippei Gyoubu/애니메이션 제작: Eightbit

 

MAIN CAST
누아르: Aoi Koga/시엘: Aoyama Nagisa/슈네: M・A・O

 

작품 정보
황폐한 미래의 지상에서 씩씩하게 살아가는 사람들과 메이거스의 운명의 이야기,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SYNDUALITY(신듀얼리티)'가 TV 도쿄 등에서 방송이 결정 되었다. 애니메이션 제작은 수많은 화제작을 계속 만들어내고 있는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Eightbit'가 맡으며, 캐릭터 원안에 Neco, 코핀 디자인에 Ippei Gyoubu 등 호화 스태프들이 집결하여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과 메카 액션이 가득한 미래 세계를 그려낸다. 

 

작품 소개
맞으면 죽음에 이르는 맹독의 비 '블루시스트'가 쏟아져 내린 대재앙 '신월의 눈물'. 그로부터 100년 이상의 시간이 흘러, 마침내 인류는 극복의 길을 걷기 시작하고 있었다. 황폐한 세계 곳곳에 존재하는 집락 '네스트'에서 힘차게 살아가는 자들 곁에는 인류쌍대사고형 AI 탑재 휴머노이드 '메이거스'의 모습이 있었다.

 

때는 서력 2242년 기억을 잃은 채 잠든 메이거스가 깨어날 때를 맞이했다.

 

 

※본 정보는 발표일 현재의 것입니다. 발표 후 예고 없이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모든 자료는 개발 중에 촬영된 화면입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