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할로윈 기념 ‘서머너즈 워’ 몬스터 3종 형상 변환 업데이트

등록일 2022년10월14일 10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신규 형상 변환 3종을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다가오는 10월 31일 할로윈 데이를 기념해, 유저들이 ‘서머너즈 워’를 플레이하며 이색적이고 화려한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됐다.

 

새롭게 추가되는 형상 변환은 토템술사, 웅묘무사, 해왕 등 총 3종이다. 이용자들은 괴물 털옷을 입은 ‘토템술사’와 이소룡으로 분장한 아기 ‘웅묘무사’, 호박 바구니를 든 아이로 변신한 ‘해왕’ 등 세 몬스터를 귀엽고 멋진 스킬 이펙트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는 업데이트에 앞서 공식 카페를 통해 밤하늘에 수 놓인 폭죽을 배경으로 세 몬스터가 달콤한 사탕을 한가득 쥐고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는 콘셉트 아트를 공개해 유저들의 기대를 모았다.

 

한편, 길드 콘텐츠 ‘점령전’ 개편도 실시됐다. 전투 시간을 12시간으로 단축하고 3개월에 걸쳐 진행되던 한 개 시즌이 4개월에 걸쳐 진행되도록 조정했다. 점령 점수에 따른 길드 점수 지급 비율과 시즌 종료 보상도 대폭 상향해, 보다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각 길드가 다양한 전략 전술을 폭넓게 펼쳐볼 수 있도록 전장의 일부 디자인을 변경했다.

 

이 밖에도 길드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길드 랭킹 메뉴가 추가되고, 룬과 아티팩트를 보다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기존 잠금 기능을 마커 기능으로 개편하는 등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