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신 천상비', 고속 성장 가능한 서버 '전광석화' 시즌 2 진행

등록일 2022년10월14일 15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의 '전광석화’의 시즌2를 진행한다.

 

‘전광석화’는 고속 성장에 특화되어 있는 서버로, 이번 시즌2의 경우 기존 서버 대비 캐릭터를 1,000배 이상 빠르게 육성시킬 수 있다. 특히, 시즌 1과 차별화 요소로 ‘성장 점수제’와 ‘점핑 카드’를 추가 도입하여 보다 향상된 즐거움을 선사한다. 시즌2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성장 점수제는 임무 수행, 콘텐츠 플레이, 퀘스트 성공 등을 통해 ‘성장 점수’를 받을 수 있으며 누적 점수에 따라 일반 서버에 ‘전광석화주화’를 지급한다.

 

전광석화주화는 특수 능력이 부여된 아이템 ‘전광주화’를 제작하는데 사용되고, PvP(Player vs Player) 및 PvE(Player vs Environment) 진행 시 전투력이 대폭 상승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해당 서버에서 4차 변신 퀘스트 클리어 시 캐릭터의 능력치 및 체력 등의 수치가 높아지는 ‘점핑 카드’도 획득 가능하다. 특히, 캐릭터 명호 등급에 따라 속성 수련, 강화 수련, 고속 수련 등의 획득 배율이 100배 상승되어 초고속 성장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은전을 모아 낙양성에 위치한 NPC(Non-Player Character) 점소이를 통해 금전으로 교환할 경우 수호패, 수호령, 무기, 방어구, 구슬, 팔괘 등 다양한 종류의 게임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도록 했다.

 

전광석화 시즌2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버 종료까지 성장 누적 점수와 능력치 종합 순위에 따라 천상비 포인트를 차등 지급한다. 또, 4차 변신 퀘스트의 조건을 만족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천상비 포인트와 굿즈를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