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소스라이브, 레고(LEGO) 공식몰에 글로벌 최초 라이브방송 론칭

2022년11월24일 10시11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모비두(대표 이윤희)가 레고코리아와 함께 글로벌 최초로 레고(LEGO) 공식몰에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론칭한다. 
 
첫 라이브 방송은 11월 24일 저녁 8시에 진행되며, 소스라이브 앱과 레고닷컴 공식몰을 통해 누구나 시청이 가능하다. 이 날 라이브에서는 11월 24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되는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신제품 ’에펠탑'의 실물이 공개 될 예정이며, 레고 덕후로 알려진 스페셜 게스트가 함께 한다. 
 
에펠탑 세트는 1만 1개의 조각 구성으로, 높이 149cm의 역대 최대 규모의 크기로 출시 된다. 방송 중 제품 구입 시, 추가 증정품이 함께 제공되며  공식몰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만큼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최대 30% 할인 등 특별한 라이브 혜택을 선보인다. 
 
모비두 관계자는 “2023년 10조원 규모로 국내 라이브커머스 시장 성장이 예측되는 만큼, 한국을 타겟으로 하는 글로벌 기업들의 라이브커머스 관련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자사몰만 있으면 브랜드 계정 생성부터 실제 방송 편성까지 10분도 되지 않아 쉽고 빠르게 라이브 방송을 시작 할 수 있다. 
 
또 상품가격 기입 시 ‘텍스트 등록’ 기능을  지원하여 상담하기, 이벤트 참여하기 등 판매 방송이 아닌 고객참여를 목표로 하는 방송도 진행이 가능하다. 연말 시즌이 가까워짐에 따라 이벤트 방송을 기획하는 고객사가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전남권 공공분야 어린이 재활 의료 지원 나...
한국게임개발자협회 'GIGDC 2025' 시상식 ...
엇갈린 10월 출시 신작 모바일게임 매출 순...
하이퍼커넥트, 임직원 가족과 함께한 '핼러...
아카츠키 게임즈, '괴수 8호 THE GAME'에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