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공식 '레고스토어' 울산 첫 매장 오픈

등록일 2022년12월09일 16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현대백화점 울산점 6층에 레고그룹이 공식 인증한 레고스토어 신규 매장을 울산 최초로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고스토어는 레고그룹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전세계 모든 레고스토어에서 동일하게 레고만의 특별한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된 브랜드 체험 특화 매장이다. 레고그룹의 차세대 '리테일테인먼트(retailtainment)' 컨셉에 따라 쇼핑과 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볼 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울산점에는 국내 매장 중 처음으로 기둥 하나를 레고 브릭으로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빌드 월(Build Wall)'이 설치됐다. 매장 외벽은 김성완 국내 1호 레고 공인 작가가 울산의 상징 '고래'를 주제로 작업한 초대형 레고 모자이크월로 장식해 압도적인 볼거리를 선사한다. 국내 레고스토어에 설치된 작품 중 최대 규모로 가로 2.3m, 세로 1.8m에 달한다.

 

이 외에도 원하는 만큼의 브릭을 개별 구매할 수 있는 '픽어브릭(Pick-A-Brick)존'과 커스텀 미니피겨를 만들 수 있는 '나만의 맞춤 미니피겨(Build-A-Minifigure)존', 브릭 조립 체험이 가능한 '플레이테이블' 등이 마련됐다. 오직 레고스토어에서만 독점 판매되는 희귀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레고코리아는 오는 11일까지 3일간 울산점 방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구매 금액에 따라 '레고 후드 타월'(7만원 이상) '레고 2023 플래너 & 캘린더 세트'(10만원 이상) 레고스토어 2만원 상품권과 레고 프로모션 세트(20만원 이상) 현대백화점 상품권 3만원, 레고 스타트팩,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40만원 이상)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중복 증정 가능하며 일별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레고스토어 울산점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자동 경품 응모 혜택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사자 기사의 성(10305)'(1명), '마블 생텀 생토럼(76218)'(1명), '베스파 125(10298)'(1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울산 핵심 상권에 공식 매장을 오픈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이 레고스토어만이 제공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한 만큼 올 연말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고코리아는 이번에 개점한 현대백화점 울산점을 포함해 서울, 인천, 경기, 대전, 대구, 부산 등지에 국내 총 18개의 레고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