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The Last of Us Part I' PC 버전 2023년 3월 4일 정식 출시

등록일 2022년12월12일 16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가 'The Last of Us Part I'의 PC 버전이 오는 2023년 3월 4일 스팀과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서 발매된다고 밝혔다.

 

플레이스테이션 진영을 대표하는 명작 The Last of Us Part I은 올해 초 PS5 플랫폼으로 출시된 바 있으며 현재는 PC 버전 출시를 위해 최적화에 집중하고 있다.

 

에픽 게임즈 스토어와 스팀에서 예약 주문을 오픈했으며 예약 주문에 참여하면 스킬셋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추가 물품과 무기고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추가 무기 부품을 제공한다.

 

The Last of Us Part I의 게임 디렉터인 매튜 갤런트(Matthew Gallent)는 “The Last of Us Part I의 PC 버전 개발은 새로운 방식으로 우리의 작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라며, “많은 새로운 플레이어들이 조엘 및 엘리와 함께 미국을 여행하게 될 것이라 생각한다. 플레이어들은 이 사랑스러운 이야기를 10년 전 게임이 최초로 출시되었을 때에 비해 셀 수 없이 많은 개선된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최신 하드웨어의 이점을 충분히 활용하는 놀라운 게임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The Last of Us Part I의 PC 사양과 구체적인 개선점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