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한화생명e스포츠-익스트림 신규 후원계약 체결...e스포츠 선수들을 위한 헬스케어기능식품 지원

2023년01월26일 10시21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헬스케어기능식품 브랜드 ‘익스트림(EXTREME)’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익스트림과의 후원 계약을 통해 다양한 헬스케어기능식품을 지원받는다. 또 한화생명e스포츠 게임단이 착용하는 공식 유니폼 좌측 어깨에 익스트림 브랜드 로고를 새겨 팬들에게 노출할 예정이다.

 

익스트림은 대형 연구소와 인증 받은 업체를 통해 고품질 헬스케어기능식품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대한민국 NO.1 건강기능식품대상' 에너지, 활력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

 

또한 국가대표, 장애인, 비인기 종목 등 다양한 선수들을 후원하는 ‘익스트리머(EXTREMER)’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익스트림은 해당 프로그램을 확장해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최고의 건강과 에너지를 제공해주는 브랜드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번 계약을 바탕으로 익스트림 제품을 활용한 색다른 콘텐츠를 선보이고, 팬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과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양사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한화생명e스포츠의 브랜드 철학 ‘에너제틱 라이프(The Engetic Life)’와 익스트림의 브랜드 철학 ‘도전을 멈추지 않는 힘’을 공유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두 회사가 창출할 새로운 시너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익스트림 관계자 역시 “같은 가치를 목표로 하는 한화생명e스포츠팀과의 긍정적인 상호효과가 기대된다”며 “선수들의 체력적인 기량향상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창단 6년 차를 맞이한 한화생명e스포츠는 신규 마케팅 슬로건 ‘슈퍼다이브(SUPER DIVE)’를 공개했으며,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다.

 


 

게임문화 체험 위해 전국에서 모였다...게...
누적 시청자 1022만 명 기록한 'FSL', 넥슨...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방구석 겜캉스' 프로...
한국게임개발자협회 주관 '2025 글로벌 인...
'빌리빌리 게이밍'과 'G2 이스포츠', 브래...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웹케시, 이재명 후보 '지역화폐' '온누리상품권' 등 확대... 소...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