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야몬즈 '하이큐!! TOUCH THE DREAM' 서비스 개시

등록일 2023년02월01일 15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다야몬즈(대표이사: 김동균)가 배구 소재의 애니메이션 '하이큐!!'의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 '하이큐!! TOUCH THE DREAM'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하이큐!! TOUCH THE DREAM'은 배구를 향한 열정과 근성으로 한 자리에 모인 고교 배구부 선수들이 각자의 재능으로 코트 위에서 완벽한 승리를 만들어가는 성장과 도전을 그린 애니메이션을 게임속에 고스란히 녹여낸 게임이다.

 

게임 속에는 카라스노, 네코마, 아오바조사이, 등 원작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가 귀여운 3D 미니 캐릭터로 완벽하게 구현되어 있으며 배구 경기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서브, 리시브, 토스, 스파이크, 블로킹 등의 스킬을 통해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라인을 재현한 스토리모드와 다른 플레이어와 경기를 하는 PVP매치 외에도 데일리 매치, 토너먼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탑재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하이큐!! TOUCH THE DREAM'에서는 스토리모드를 통해 원작 애니메이션의 성우들이 선사하는 풀보이스를 감상할 수 있다.

 

다야몬즈 김동균 대표는 “전세계 하이큐 팬들을 매료시킨 감동과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를 게임으로 완성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면서 “'하이큐!! TOUCH THE DREAM'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배구의 감동과 함께 나만의 드림팀을 성장시켜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