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진짜 리얼리티, 레이더즈 '부위 파괴 시스템' 공개

등록일 2012년05월08일 17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한 액션 MMORPG ‘레이더즈(RaiderZ)’에서 신규 콘텐츠 ‘부위 파괴 시스템(브레이커블 파츠)’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부위 파괴는 논타겟팅을 바탕으로 한 ‘레이더즈(RaiderZ)’만의 액션을 극대화 시키기 위한 핵심 시스템으로, 몬스터의 뿔, 팔, 꼬리 등이 지속적으로 공격받게 되면 특정 부위가 떨어져 나가 이를 들고 공격 하는 것을 말한다. 파괴된 특정 부위는 무기 외에도 체력 회복, 이동 속도 및 치명타 증가 등 능력치를 향상시키는데 사용되며, 재료로 활용되어 특정 아이템을 제작할 수도 있다.

또한 특정 에픽(보스) 몬스터의 경우 부위 파괴를 시켜야지만 공략이 수월해 지는 등 공략적인 재미도 경험해 볼 수 있다.

한편,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한 ‘레이더즈(RaiderZ)’는 오는 18일 열리는 온라인 시사회 참가자 모집을 위한 에픽 포인트 획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 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레이더즈(RaiderZ)’의 ‘부위 파괴 시스템(브레이커블 파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