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신년에 구매하기 좋은 가성비 좋은 노트북 공개

등록일 2024년01월04일 10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2024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여러 가지 신년 계획을 세우는 사람이 많다. 그러나 뜨거운 열정도 잠시, 시간이 지날수록 초심을 잃고 새해 계획도 작심삼일이 되기 부지기수다. 글로벌 PC제조사 에이서(Acer)가 생산성과 효율성을 지원해 올해만큼은 새해 목표가 작심삼일로 끝나지 않도록 도와줄 에이서 노트북을 공개했다.

 

취미가 독서니깐 편안한 독서 환경, 초슬림·초경량 멀티플레이 노트북 '스위프트 고 14'

새해 계획에 단골손님처럼 등장하는 것 중 하나가 독서다. “책은 마음의 양식”이라는 말처럼 새해에는 내면을 다져 조금 더 나은 사람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서 일 것이다. 새해 결심한 독서를 올해는 꾸준히 지속하고 싶다면 에이서의 초슬림·초경량 멀티플레이 노트북 '스위프트 고 14'를 추천한다.

 

'스위프트 고 14(SFG14-71)'는 AMD 라이젠 7 7840U 프로세서를 탑재한 최상급 성능에도 14.9mm 두께, 1.3kg 무게의 초슬림·초경량 노트북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해 독서가 가능하며, 2.8K OLED 디스플레이로 최상의 디스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밀리의 서재, 윌라 등 독서 앱을 PC로 이용할 수 있어 책 사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독서는 물론 문서 작업, 학습, 게임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e북리더기보다 큰 14인치 화면으로 편안한 독서 환경을 선사하며, TÜV Rheinland Eyesafe 디스플레이 인증을 획득해 유해한 블루라이트를 차단하여 장시간 사용에도 눈의 피로감을 줄여준다.

 


 

크리에이터 도전 필수 고퀄리티 콘텐츠, 3.2K OLED 디스플레이 노트북 '스위프트 X 16'

유튜브 인기가 이어지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다. 유튜버에 도전하고 싶다면 콘텐츠 제작을 위한 노트북을 필수적으로 갖추는 것이 좋다. 수많은 노트북 중에서 어떤 것을 선택할지 고민이라면 창작을 위한 높은 성능을 지원하면서도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까지 겸비한 에이서 '스위프트 X 16'에 주목하자.

 

'스위프트 X 16'은 16인치형 노트북임에도 불구하고 17.9mm 두께, 1.9kg에 불과한 무게로 잦은 이동에도 휴대가 용이하며, 최신 AMD 라이젠 7 7840HS CPU 및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50 그래픽카드가 탑재되어 높은 효율성을 위한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크리에이터 작업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디스플레이 또한 3.2K OLED 디스플레이로, 최대 밝기 500nits, 120Hz 고주사율, DCI-P3 100% 색 재현율을 지원해 선명하고 실물에 가까운 색상을 구현하며 고퀄리티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다. 또, 최대 32GB의 LPDDR5 메모리, 최대 512GB의 PCIe Gen 4 SSD 스토리지를 비롯해 Micro SD 슬롯이 함께 제공되어 작업물 위한 넉넉한 저장 공간도 확보할 수 있다.

 


 

제2의 페이커를 꿈꾸는, 게임 입문자 위한 프리미엄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 '프레데터 헬리오스 네오 16'

지난해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페이커가 금메달을 획득하며, 게임이 점차 e스포츠로서의 자리를 확고히 하는 가운데, 프로게이머를 장래희망으로 꿈꾸는 학생도 많아지고 있다. 게임 실력을 키울 수 있는 게이밍 노트북을 찾고 있다면 성능과 가성비 모두를 겸비한 에이서의 게이밍 노트북 '프레데터 헬리오스 네오 16'이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프레데터 헬리오스 네오 16'은 에이서의 가장 강력한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인 '프레데터 헬리오스'의 수준급 사양은 유지하면서도 가격 부담은 낮춘 제품으로, 게임 입문자가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인텔® 코어™ i9-13900HX 프로세서와 메인스트림 그래픽카드인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60 GPU를 탑재했으며, 재부팅 없이 내외장 그래픽카드 전환이 가능한 엔비디아 어드밴스드 옵티머스(NVIDIA Advanced Optimus) 기술이 탑재되어 AAA급 고사양 게임 시에도 끊김 없이 안정적으로 높은 성능을 제공한다.

 

디스플레이는 16인치 WQXGA IPS(2,560x1,600), 165Hz 고주사율, 스크린 테어링 현상을 방지하는 엔비디아의 G-싱크(G-Sync) 화면 조정 기술이 더해져 현실감 넘치는 그래픽과 매끄러운 화면 전환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16GB DDR5 메모리, 최대 512GB PCIe Gen.4 SSD 등 넉넉한 스토리지로 빠른 데이터 처리 속도를 제공하며, 5세대 에어로 블레이드 3D 팬 장착과 더불어 넓은 면적의 백터 히트 파이프 등 강력한 쿨링 기술을 탑재해 장시간 사용에도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지원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