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프라인 신작 '엑스 아스트리스' 출시 공식 PV 공개

등록일 2024년02월26일 12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리프라인(GRYPHLINE)은 하이퍼그리프의 산하 개발사 나우스 웨이브 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턴제 모바일 RPG ‘엑스 아스트리스’의 출시 PV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게임 내 배경인 행성 ‘알린도’의 언어와 영어로 제작해 신선함을 더했으며, 웅장한 비트와 신비로운 사운드가 돋보인다.

 

특히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퀄리티 높은 그래픽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함께한 소중한 기억 속의 순간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다는 노래 가사를 통해 세계관을 잘 녹여냈다.

 

‘엑스 아스트리스’는 낮과 밤이 분리된 행성 ‘알린도’에서 펼쳐지는 파란만장한 모험을 담았으며, 오는 27일 전 세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유료로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옌’과 ‘비³’ 캐릭터의 시점으로 20년 간 봉인된 알린도의 문명을 풀어나가며 외계 행성 조사 임무를 진행하게 된다.

 

최대 3명의 캐릭터와 함께 파티를 구성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킬과 캐릭터 성능 조합을 통해 전투 묘미를 극대화했다.

 

또한 웨이브와 파티클 등 스킬을 교체하면서 공격할 수 있으며, 적을 넘어트린 후 ‘넘어진 상태 추격’ 효과를 사용해 대상을 계속 넘어진 상태로 유지하거나 공중으로 띄워 공격하는 등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턴제와 액션을 결합한 독특한 전투 시스템으로, 방어 상태에서 적이 공격할 시 정확한 타이밍에 워딩 라이트 또는 그림자 회피를 클릭하면 적의 공격을 막는 ‘옵스큐란 메뉴버’를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공식 카페,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