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지클릭커 '오피스프로 저소음 슬림 무선 키보드' 사면 입학 축하 키스킨 선물 제공

2024년02월27일 14시26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지클릭커(g-clicker)는 공간 효율을 극대화하는 슬림한 디자인, 학습환경에 최적화된 무선 연결은 물론 더욱 조용한 타이핑을 가능케 해 주는 '지클릭커 오피스프로 저소음 슬림 무선 키보드'를 구매하는 모든 구매자에게 키스킨을 무료로 증정하는 신학기 입학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좁은 책상 위라면 키보드도 슬림한 것이 좋다. 다만, 키보드의 크기를 줄이기 위해 키 배열을 촘촘하게 변경하면 익숙해지는데 또 상당히 애를 먹기도 한다. 지클릭커 오피스프로 저소음 슬림 무선 키보드는 기존 106키 배열을 그대로 유지해 별다른 학습과정 없이 바로 실무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여기에 슬림한 디자인을 적용해 어느 공간에 활용하기에도 부족함이 없을 만큼 작고 가볍다.

 

정숙한 환경 유지를 위한 저소음 스위치의 적용도 눈에 띄는 부분이다. 얼핏 시저 스위치를 적용한 키보드로 인식할 수 있지만, 시저 스위치보다 부드럽고 타이핑 감이 좋은 멤브레인 로우 프로파일을 적용했다. 덕분에 노트북 키보드 같은 슬림함을 유지하면서도 저소음과 부드러운 타이핑이 가능하다. 딥그레이블랙, 실버화이트, 핑크, 그린 등 색상도 예뻐 새학기를 맞아 작고 예쁜 키보드를 찾는 학생에게 최고의 선택이라 할 만하다.

 

과거와 달리 PC와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를 사용하게 되는 현대의 업무, 학습 환경에 활용하기에도 최적이다. 2.4GHz 무선 리시버와 블루투스 5.1 지원, 여기에 3대까지 동시에 무선 연결이 가능한 멀티 페어링을 지원해 좁은 공간에서 다양한 기기를 넘나들며 업무나 학습을 진행하는 경우에도 오피스프로 저소음 슬림 무선 키보드 하나면 족하다. 여기에 사용 편의를 위한 12가지 멀티미디어 키를 지원해 각종 애플리케이션을 좀 더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지클릭커는 새학기를 맞아 PC나 노트북, 태블릿 등 다양한 학습용 기기와 액세서리를 준비하고 있을 학생들에게 매력적인 디자인과 매끄러운 터치감, 어느 공간에 두어도 예쁘게 어울리는 키보드의 필요성이 대두될 것이라 예상하고 더 좋은 구매 기회 제공을 위해 키스킨을 무상으로 증정하기로 결정했다고.

 

지클릭커 마케팅 담당자는 “오피스프로 저소음 슬림 무선 키보드는 작고 예쁜 디자인, 눈을 사로잡는 산뜻한 컬러, 3대의 기기를 넘나들며 활용할 수 있는 편의성과 조용한 타이핑음 덕분에 방이나 공공장소에서 활용하기에도 최적”이라며, “출시와 동시에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며, 새로운 출발과 어울리는 예쁜 디자인으로 더욱 기분 좋은 새출발 아이템으로 제격”이라 밝혔다.


한편, 지클릭커 입학 축하 이벤트는 오는 3월 4일부터 15일까지 지클릭커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해당 기간 동안 구매한 구매자 전원에게 키스킨을 제공할 예정이다.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