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국내 론칭 28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2020년10월06일 15시03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주)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의 세계적인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이 국내 론칭 28주년을 기념하여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오는 11월 1일까지 프로그램을 등록하고 시작한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기 제품인 '맥포머스 다이내믹 브레인 세트(2명)'를 비롯해 'SK매직 광파오븐(5명)', '클릭포머스 퍼피 펫 프렌즈 세트(5명)',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이스박스(10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일 27일 발표 예정이다. 
 
공식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월 23일까지 계정 내 '등록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친구를 소환하여 해당 이벤트를 알려주면 된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60명)'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11일 6일 발표 예정이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관계자는 “지난 28년간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에 힘입어 전국적인 프랜차이즈로 확대하며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의 최고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다. 이에 보답하고자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지난 40여 년간 전 세계 800여 개 센터가 선택한 세계적인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으로, 플레이·뮤직·아트·맥포머스로 구성되어 있다. 각 프로그램은 영유아 발달 및 심리, 교육 관련 분야 전문가들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출생부터 7세까지 어린이의 성장 발달에 맞춰 월령별 세분화된 클래스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그라비티, 2025년 3분기 매출액 1389억 원 ...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무협 신작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