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외계+인' 1부, 전문가 추천 영상 공개... 곽재식-맹성렬-슈카-지무비-기묘한 케이지까지

2022년07월21일 10시31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영화 '외계+인' 1부가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의 호평이 담긴 전문가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외계+인' 1부는 고려 말 소문 속의 신검을 차지하려는 도사들과 2022년 인간의 몸 속에 수감된 외계인 죄수를 쫓는 이들 사이에 시간의 문이 열리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영상은 도사&요괴, UFO, 경제, 영화까지 '외계+인' 1부를 향한 각 분야 전문가들의 만장일치 추천을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인간과 도사, 외계인까지 최동훈 감독의 기발한 상상력으로 구현된 세계관에 UFO 전문가 맹성렬 교수는 "우주적인 스케일과 세계관이 상당히 흥미로웠다.", 곽재식 도사&요괴 전문 작가는 "우리나라 도술의 분위기를 굉장히 잘 살려냈다." 라며 호평을 전했다.
 
 
이어 영화 전문 유튜버 지무비는 "최동훈 감독 특유의 액션이나 캐릭터를 살려내는 능력이 굉장히 잘 발휘된 영화", 영화 전문 유튜버 기묘한 케이지는 "시간을 다루는 것이 굉장히 능수능란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전문가들은 인간의 몸 속에 외계인 죄수를 수감한다는 영화의 독특한 설정을 비롯, 개성 강한 캐릭터, 스펙터클한 액션 등 '외계+인' 1부만의 압도적인 볼거리에도 극찬을 쏟아냈다.
 
뿐만 아니라 맹성렬 교수는  "외계인과 관련된 어떤 영화와도 확실히 다른 독특한 설정을 하고 있다.", 곽재식 작가는 "고려 시대를 다룬 최고의 도술 액션 블록버스터", 지무비는 "전 세계적으로도 이런 스케일이 있었나 할 정도로 스펙터클한 영화", 기묘한 케이지는 "최동훈 감독에 대한 믿음을 배반하지 않는 영화", 경제 전문 유튜버 슈카는 "최동훈 감독의 특성이 굉장히 잘 살아난 영화"라며 연이은 만장일치 호평을 남겼다.
 
탄탄한 스토리텔링과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 허를 찌르는 위트와 촌철살인의 대사까지 최동훈 감독 특유의 장기가 집약된 영화 '외계+인' 1부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무협 신작 '...
카카오엔터 베리즈, 'MMA2025' 글로벌 팬 ...
웹젠, 2025년 3분기 매출 438억원, 영업이...
[창간기획] ② KCD 등재를 앞둔 '게임이용...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