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주식회사 STING의 택티컬 탄막 RPG, Nintendo Switch 「나이츠 인 더 나이트메어」 한국어판과 오는 5월 2일로 출시가 결정된 택티컬 판타지 RPG, Nintendo Switch™ 「블레이즈 유니온 -STORY TO REACH THE FUTURE-」 한국어판의 합본 패키지판인 『블레이즈 유니온 + 나이츠 인 더 나이트메어 리마스터 컬렉션』의 예약 판매가 내일(5일, 금)부터 시작된다고 밝히며, 예약 특전 등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을 통해 한국어화되어 절찬 판매 중인 STING의 택티컬 판타지 RPG 시리즈, Nintendo Switch™ 「유그드라 유니온」과 「글로리아 유니온 -Twin fates in blue ocean-」에 뒤이어, 정식 한국어판으로 출시되는 Nintendo Switch™용 소프트 「블레이즈 유니온 -STORY TO REACH THE FUTURE-」은 「유그드라 유니온」의 프리퀄 스토리를 다루는 작품으로, 주인공 '갈롯'이 제국에 저항하기 위해 동료들과 함께 부조리한 현실에 맞서 싸워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유그드라 유니온」의 유니크한 게임 시스템을 이어받아 '유니온 시스템'과 '택틱스 카드'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그드라 유니온」에 등장했던 캐릭터의 과거를 알게 되거나 적이었던 캐릭터와 동료가 되는 등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스토리가 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새롭게 HD 리마스터화를 거쳐 출시되는 「블레이즈 유니온 -STORY TO REACH THE FUTURE-」에서는 캐릭터와 이벤트 일러스트를 고해상도로 즐길 수 있으며, 유저 인터페이스와 난이도 개선이 이루어져 기존 팬뿐만 아니라 신규 플레이어도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다.
『블레이즈 유니온 + 나이츠 인 더 나이트메어 리마스터 컬렉션』 예약 판매 안내
현재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절찬 판매 중인 Nintendo Switch™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 「나이츠 인 더 나이트메어」 한국어판과 5월 2일 (목) 출시가 결정된 「블레이즈 유니온 -STORY TO REACH THE FUTURE-」 한국어판, 두 게임을 하나의 패키지 사양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합본팩 『블레이즈 유니온 + 나이츠 인 더 나이트메어 리마스터 컬렉션』이 오는 5월 2일 (목) 출시될 예정이다.
『블레이즈 유니온 + 나이츠 인 더 나이트메어 리마스터 컬렉션』의 예약 판매는 온, 오프라인의 각 스토어를 통해 내일 (5일, 금)부터 4월 30일 (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예약 구매 특전으로 '블레이즈 유니온 + 나이츠 인 더 나이트메어 합본 매뉴얼'이 수량 한정으로 증정된다.
※ 예약 구매 특전 '블레이즈 유니온 + 나이츠 인 더 나이트메어 합본 매뉴얼'은 한정 수량인 관계로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 '블레이즈 유니온 + 나이츠 인 더 나이트메어 합본 매뉴얼'은 총 60페이지(표지 포함)로, 총 페이지 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해당 이미지는 샘플이며, 디자인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블레이즈 유니온 -STORY TO REACH THE FUTURE-」 공식 4컷 만화 공개
인기 만화 작가 Takiki 씨가 그린 「블레이즈 유니온 -STORY TO REACH THE FUTURE-」 공식 4컷 만화가 공개되었다. 공식 4컷 만화는 한국어, 일본어, 번체 중국어 버전으로 제작되어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SNS 및 Takiki 작가의 X 계정에서 감상할 수 있다.
게임 소개
- 스토리 소개
브론키아 제국…… 고대의 마룡 브론가와 계약하여 힘을 이어받은 자가 황제로서 대대로 통치하는 군사국가.
브론키아 제국・당대 황제 소르티에는 선제인 남동생의 뒤를 이어 대관하였으나 무거운 징세와 급격한 군비 증강을 행했다.
소르티에 황제의 악정은 백성들 사이에 폭발적 불안을 일으켰다. 결국 각지에서 폭동이 발발했고 치안 악화, 약탈 행위 및 상인들의 부정거래가 횡행했다. 사람들의 평화는 부조리라는 마물에 의해 무참히 찢겨진 것이다.
제국 서부에 위치한 상업도시 티에라. 이곳은 착취를 거듭해 부를 쌓은 거상들과 가난에 허덕이는 사람들이 갈라져 사는, 제국의 실태를 상징하는 도시였다.
티에라의 한 구석, 핍박받는 사람들이 몸을 부대끼며 사는 네자 지구에서 이 이야기는 막을 연다.
- 주요 캐릭터
1) 갈롯 (CV: 토리우미 코스케)
소속: 그람 블레이즈
“기세는 이쪽에 있다! 이대로 밀어붙여라!!”
블레이즈 의적단의 젊은 단장. 벨먼 총독의 초빙에 의해 사병이 되어 각지를 전전한다.
2) 시스키어 (CV: 호리에 유이)
소속: 그람 블레이즈
“돕는 건 당연하지! 동료기 때문이야!!”
갈롯의 소꿉친구이자 척후부대를 통솔하는 소녀, 단원들의 무드메이커
3) 제논 (CV: 카와다 신지)
소속: 그람 블레이즈
“상대는 여자애인데…… 껄끄럽네, 정말로.”
갈롯의 소꿉친구이자 작전을 입안하는 참모. 짓궂지만 여자에겐 약하다.
4) 메듀테 (CV: 타나카 리에)
소속: 그람 블레이즈
“운명 따윈 없어! 내가 사는 방식은 직접 정한다!!”
어두운 피부의 방랑 여무예가. 풍부한 경험과 큰도끼 일격으로 갈롯의 싸움을 지탱한다.
5) 벨먼 (CV: 시노미야 고)
소속: 그람 블레이즈
“내 밑에서, 이 세계를 바꿔봐라! 젊은 적사자여”
제정을 바꾸고자 하는 귀족, 정적과의 충돌에 대비하기 위해 갈롯을 사병단으로 고용한다.
- 최대 5명의 동료와 함께하는 '유니온 시스템'
필드 위 동료들의 위치에 따라서 협동 공격을 펼칠 수 있는 유니온 시스템으로, 최대 5명의 동료와 함께 적과 싸울 수 있다. 동료 캐릭터를 적절하게 배치시켜 상성에 유리한 무기로 싸우는 것이 승리를 위한 핵심 포인트가 된다.
- 대역전의 가능성을 가진 '택틱스 카드'
플레이어는 대미지를 가하거나 적을 조종하고 상태 이상을 일으키는 등 다양한 택틱스 카드의 효과를 발동시켜서 적을 공략하고 불리한 상황을 극복할 수 있다.
- HD 리마스터화와 각종 추가 기능으로 쾌적하게 플레이
HD 리마스터화를 거쳐, 캐릭터 및 카드 일러스트뿐만 아니라, 이벤트 일러스트를 고해상도로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동 조작이나 전투를 되돌릴 수 있는 되감기 기능과 매 턴 자동으로 저장해주는 오토 세이브 기능, 대화 로그 등을 재생하거나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 장면 기능, EASY 모드와 NIGHTMARE 모드 추가, 클리어 특전으로 세이브 데이터를 인계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계승&EX계승 기능 등 각종 추가 기능을 통해 오랜 팬부터 새로운 플레이어까지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모든 스크린샷은 개발중인 화면입니다.
『블레이즈 유니온 + 나이츠 인 더 나이트메어 리마스터 컬렉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 그리고 X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