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한빛소프트 PC '그라나도 에스파다' 신규 캐릭터 '실베스티아' 미리보기 공개

2024년07월19일 09시46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한빛소프트에서 퍼블리싱하고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이달 출시 예정인 신규 캐릭터 '실베스티아 데 메디치'의 미리보기를 공개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따르면 '실베스티아'는 지난해 유저 대상으로 진행한 '캐릭터 시안 투표'의 결과를 바탕으로 제작했다.

 

워록처럼 풍성한 드레스를 착용하고 있지만 마법 장비가 아닌, 레이피어를 착용하는 근접 캐릭터다. 방어구는 레더아머 또는 로브를 입을 수 있다. 기본 능력치는 힘과 민첩이 높게 설정돼 있다.

 

실베스티아는 또한 2가지 전용 스탠스인 '오푸렌토(Offrento)'와 '라피나타(Raffinata)'를 사용한다. 두 가지 스탠스 모두 실베스티아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빠르고 기품 있는 스킬들로 이뤄져 있다.

 

오푸렌토 스탠스 상태에서 우산으로 공격을 하다가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라피나타 스탠스로 전환하면서 우산 속에 숨겨둔 레이피어를 꺼내들고 전투에 임한다.

 

실베스티아는 일리에 귀족 가문인 메디치가의 영애이자, 차기 가주 내정자라는 설정의 캐릭터로, 유저들에게 낯익은 앙드레 장쥐르가 그녀의 검술 스승이다.

 

유저들은 2024년 7월25일 점검 후부터 열리는 실베스티아 서브 퀘스트를 통해 자세한 배경 스토리를 파악할 수 있다. 게임 및 업데이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왈츠를 추듯이 검을 들고 상대와 기품있는 합을 겨루는 실베스티아의 전투가 많은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일반적으로 1개의 캐릭터를 조작·육성하는 MMORPG와는 달리 국내 최초로 3개의 캐릭터를 동시 운영하는 MCC(Multi-Character Control) 시스템을 채택한 PC 온라인 게임이다. 이 게임은 유럽 분위기의 섬세하고 미려한 그래픽, 캐릭터를 스스로 지정한 가문의 캐릭터로 성장시키는 배럭 모드, 무기를 사용하는 자세와 동작이 변화하는 전투 모드 등 기존 MMORPG와는 차별적인 콘텐츠들로 호평을 받았다.
 

카카오,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과 실시간 여...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