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게임스컴 2024서 지포스 나우 클라우드 지원 업데이트 발표

등록일 2024년08월22일 11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비디아가 독일 쾰른에서 열린 게임스컴(Gamescom)에서 지포스 나우(GeForce Now)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제 지포스 나우로 게임 사이언스(Game Science)의 기대작인 액션 롤플레잉 게임(RPG) '검은 신화: 오공(Black Myth: Wukong)'과 출시를 앞둔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의 파이널 판타지 16(FINAL FANTASY XVI) PC 버전 데모를 클라우드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다. 더불어 엑스박스(Xbox) 자동 로그인을 지원함으로써 클라우드 게임을 간소화했다.

 

지포스 나우는 매주 인기 PC 게임과 새로운 업데이트를 클라우드에 지원함으로써 클라우드 게이밍의 품질을 높이고 있다.

 

8월 22일 GFN 목요일(GFN Thursday)에 출시되는 엑스박스 자동 로그인과 함께 저전력 디바이스에서도 최상의 성능으로 플레이 가능한 트리플 A급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이 기능을 통해 회원들은 좋아하는 PC 게임을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다.

 

연례 게임스컴 콘퍼런스에서 발표된 이번 지포스 나우 최신 업데이트는 모드 지원 확대, 일본과 폴란드의 새로운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2,000개의 게임 등 최근 성과를 기반으로 한다.

 


 

게임 출시

지포스 나우는 최근 자사 타이틀을 플랫폼에 제공한 퍼블리셔와의 강력한 협업에 힘입어 클라우드 게임 2,000개를 돌파했다.

 

인기 디지털 게임 스토어인 스팀(Steam), 에픽게임즈 스토어(Epic Games Store), 유비소프트 커넥트(Ubisoft Connect), 배틀넷(Battle.net), 엑스박스에서 140개 이상의 PC 게임 패스(Game Pass) 타이틀을 포함해 매주 새로운 게임이 추가되고 있다. 최대 지포스 RTX(GeForce RTX) GPU급 그래픽으로 구동되는 지포스 나우는 보다 많은 유명 퍼블리셔의 인기 타이틀을 클라우드로 가져오고 있다.

 

 


 

클라우드에서는 편법 없는 고성능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다.

 

회원들은 다운로드나 시스템 요구 사항에 대한 걱정 없이 검은 신화: 오공을 가장 먼저 플레이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원숭이 왕 손오공의 역할을 맡아 신화 속 생물과 강력한 적들로 가득한 방대한 이야기 속에서 여의봉의 힘을 휘두를 수 있다. 오공의 독특한 능력과 전투 스타일을 활용하는 과정은 소울라이크(Soulslike) 게임 장르를 연상시킨다. ‘운명의 주인공’이 돼 영광스러운 고대 전설의 베일에 감춰진 진실을 밝히기 위해 다양한 도전을 할 수 있다.

 

눈 덮인 산부터 미로 같은 동굴 구조까지 고대 중국의 아름다움을 풀 레이 트레이싱(full ray tracing)과 DLSS 3 등 엔비디아 RTX 기술을 통해 더욱 정교한 디테일로 경험이 가능하다. 지포스 나우 얼티밋(Ultimate) 멤버십은 저전력 장치에서도 4K 해상도와 초당 120프레임으로 클라우드의 지포스 RTX 4080 슈퍼POD(SuperPOD)에서 스트리밍해 시각적 화려함을 생생하게 재현한다.

 


 

클라우드에서 퀘스트를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다.

 

스퀘어 에닉스의 유명한 RPG 시리즈 메인라인 넘버링 작품인 파이널 판타지 16이 곧 클라우드에 출시된다. 지포스 나우의 PC 데모에서 이 타이틀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 환상적인 세계관, 장대한 스토리텔링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강력한 적과 싸우고 멋진 바리스제아(Valisthea) 왕국을 탐험하면서 아이코닉(Eikonic) 능력을 마스터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지포스 나우에서 시스템 사양에 대한 걱정 없이 데모를 체험하고 환상적인 모험을 시작할 수 있다.

 

지포스 나우 회원은 타이틀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을 고성능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얼티밋 회원은 엔비디아 DLSS와 엔비디아 리플렉스(Reflex) 기술 지원을 기반으로 최대 4K 해상도와 120fps로 스트리밍하고 저전력 장치에서도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클라우드 게임 출시일에 대한 최신 소식은 GFN 목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동 가능한 인증

지포스 나우는 회원들이 게임 계정을 클라우드 서비스에 직접 연결할 수 있도록 해 더욱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8월 22일부터는 기존 에픽게임즈와 유비소프트 자동 로그인 지원과 함께 엑스박스 계정에도 이러한 지원이 확대돼 여러 기기에서 원활하게 액세스할 수 있다.

 

엑스박스 프로필을 한 번만 연결하면 향후 모든 지포스 나우 세션에서 여러 기기에 자동으로 로그인되므로 폴아웃 76(Fallout 76)부터 스타필드(Starfield), 포르자 호라이즌 5(Forza Horizon 5)까지 좋아하는 PC 게임에 더욱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다.

 

이 새로운 기능은 지포스 나우의 엑스박스 게임 라이브러리 동기화 기능에 추가된다. 회원은 지원되는 엑스박스 게임 패스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Microsoft Store) 게임을 클라우드 스트리밍 라이브러리에 동기화할 수 있다. 140개 이상의 엑스박스 게임 패스 타이틀을 여러 기기에서 즉시 플레이할 수 있어 더욱 통합된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지포스 나우는 인기 퍼블리셔의 고품질 게임을 꾸준히 선보이고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기능을 갖췄다. 게이머들이 클라우드에서 고성능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이트웨이로서, 모든 기기에서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과 고해상도를 갖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출시 예정 게임, 신규 출시 게임, 서비스 업데이트 등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매주 GFN 목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