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커머스의 빅 세일은 11월에도 계속된다.
카카오(대표이사 정신아)의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가 오늘부터 11월 19일까지 약 2주간 ‘카카오 애프터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 커머스 연간 최대 행사인 ‘카카오 쇼핑 페스타'에 이어 카쇼라에서는 특별히 뷰티, 패션 라이브로 최대 할인을 이어간다. 2주간 매일 다른 브랜드의 라이브를 선보이며, 라이브 당일 카카오페이로 100원 이상 결제 시 횟수 제한 없이 7% 할인(결제 건당 최대 3만원)혜택이 주어진다.
카쇼라에서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총 68개 브랜드의 라이브 방송이 열린다. 공통 혜택 외에도 라이브 중 각 브랜드 별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소비자를 만난다.
‘카카오 애프터 세일’에는 THOME, 산타마리아노벨라,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논픽션, 로마, 에스쁘아, 메디힐, 아토팜 등 38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스킨푸드는 방송 중 땡큐박스 이벤트를 통해 당근, 미나리, 도토리, 감자 패드 등 인기 제품을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증정한다. 베네피트는 틴트, 아이브로우 등 베스트 상품의 1+1 외에도 샘플, 클렌징 듀오를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또, 닥터마틴은 인기 부츠와 로퍼를 최대 50% 할인하며, 헌터는 패딩 부티와 스노우부츠 등을 최대 50% 할인한다. 마뗑킴은 방송 당일 최대 20% 추가할인과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 외에도 올젠, 푸마, 오르시떼, 스노우피크어패럴, 내셔널지오그래픽, 르무통 등 30개 패션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락포트, 분크, 크래쉬배기지, 베어파우는 카쇼라에서 처음 선보인다.
카카오 커머스 관계자는 “카카오 쇼핑 페스타가 끝나서 아쉬웠던 분들께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뷰티, 패션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미리 사두면 좋을 필수템과 선물하기 좋은 제품을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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