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 등 PC 게임 2종에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5년02월07일 10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 PC 게임 뮤 온라인과 썬 클래식에서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PC MMORPG ‘뮤 온라인’은 초콜릿 상자 이벤트를 오늘(6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몬스터 사냥을 통해 얻은 ‘초콜릿 상자’를 개봉하면 ‘뮨’을 부화시키는 ‘뮨알’ 등 각종 장비와 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초콜릿 상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초콜릿 상자’는 ‘분홍’, ‘빨간’, ‘파란’ 색 3종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사냥한 몬스터의 레벨에 따라 다른 색상의 ‘초콜릿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PC MMORPG ‘썬 클래식’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3가지 이벤트와 꾸밈 코스튬을 준비했다.

 

게임 회원들은 게임 내 필드 중 ‘얼어붙은 궁전’에서 ‘보아레스 산맥’까지 몬스터 사냥으로 획득한 ‘카카오 조각’ 등의 아이템을 ‘초콜릿 상자’ 등으로 제작할 수 있다. ‘초콜릿 상자’를 열면 10분간 다양한 능력치가 발동되는 ‘블랙커피 초콜릿’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던전 브레이커 AC(Area Conquest, 지역 정복) 이벤트도 준비했다. 웹젠은 스토리 던전을 클리어한 회원들에게 ‘던전의 파편’, ‘매끄러운 비늘’ 등의 추가 보상을 증정한다.

 

이용자는 AC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던전의 파편’을 ‘초월 펫 변환 주문서’, ‘장비 교환 티켓 행운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도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필드에서 획득한 ‘카카오 조각’, ‘아몬드 조각’ 등을 ‘밸런타인데이 한정 코스튬’으로 교환할 수 있는 한정판 아이템도 준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