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를 망치려는 회색들, 흰색은 만화를 지킬 수 있을까?

등록일 2012년07월17일 17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모바일’(www.allstar.co.kr)이 스마트폰 게임 신작 <카툰디펜스: 스페이스워즈>를 금일(17일) 국내 및 해외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카툰디펜스: 스페이스워즈>는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평화의 행성 ‘카툰’을 침략한 사악한 그레이 종족으로부터 행성을 지키려는 화이트 종족 사이의 전쟁 이야기를 그려낸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디펜스 게임(Real-Time Strategy Defense)이다.

유닛을 설치하고 생산하는 단순한 방식에서 탈피, 유저가 직접 각각의 유닛들을 이동하고 조작하면서 자신만의 전략을 세울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의 디펜스 게임들과 차별화하고 있으며, 모든 방향에서 몰려오는 적군의 무차별적인 공격을 방어하며 긴장감 넘치고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게임이다.

또한 다양한 스타일의 유닛과 스테이지들과 함께 시나리오, 웨이브, 배틀스타 등 다채로운 게임 모드와 스페셜 어택 스킬 기능 등을 제공하여, 유저들이 각자의 전략에 맞춰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올스타모바일측은 디펜스 게임 유저들에게 큰 관심과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TH 모바일게임사업본부 지호준 PM은 “<카툰디펜스: 스페이스워즈>는 2011년 출시돼 글로벌 시장에서 100만 유저를 확보한 ‘카툰디펜스’의 게임 배경을 우주로 옮겨 전략적인 요소를 한층 가미하는 등 업그레이드한 작품”이라며 “오는 8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으로까지 서비스를 확대해 스마트폰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올스타모바일’은 <카툰디펜스: 스페이스워즈>의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한달 동안 국내 및 해외 스마트폰 게임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플레이 후기를 남겨준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튠즈 기프트카드,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카툰디펜스: 스페이즈워즈>는 국내 및 해외 애플 앱스토어에 접속해 ‘카툰디펜스’ 또는 ‘Cartoon Defense’를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