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드플레이게임즈 신작 '블랙 스티그마', 스팀 넥스트 페스트 출품

등록일 2025년02월17일 11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볼드플레이게임즈(공동대표 권대호, 이진균)는 자사가 개발 중인 히어로 슈터 신작 ‘블랙 스티그마(BLACK STIGMA)’를 2월 25일부터 3월 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에 출품한다고 금일 밝혔다.

 

‘블랙 스티그마’는 다양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가 등장하는 히어로 슈터 장르의 게임으로, 스팀 넥스트 페스트 기간 동안 데모 버전을 다운로드 후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데모 버전에서는 13번째 신규 캐릭터 ‘카이라’가 공개된다. 카이라는 KPOP 아티스트이자 첩보 요원으로 활동하는 세계관으로, 교란과 아군 지원 중심의 역할을 담당한다.

 

또한 기존에 공개된 캐릭터 12종의 고유 스킬의 타격과 조작 로직을 업그레이드해 한층 스타일리쉬한 액션과 시원한 타격감을 선사한다.

 

총기 사격 감각도 함께 개선해 블랙 스티그마의 콘셉트인 ‘총격전과 격투 액션의 조화와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모드 '대결(Versus)’ 모드도 새롭게 공개된다. 오직 실력만으로 승부하는 1:1 매치 방식으로 플레이어가 3명의 캐릭터를 선택해, 상대 캐릭터 3명 모두를 순차적으로 제압하면 승리하는 방식이다.

 

비교적 짧은 호흡으로 부담 없이 PVP를 경험하고 다양한 캐릭터를 운용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어 유저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아울러 적 섬멸 모드인 ‘킬 뎀 올(Kill ‘Em All)’과 골드 쟁탈 모드 ‘겟 뎀 올(Get ‘Em All)’에서도 빠른 템포의 경기 진행과 역전의 재미를 부여하기 위한 요소들이 추가된다.

 

볼드플레이게임즈는 이번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를 기념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담은 트레일러 영상을 유튜브 채널과 스팀 공식 페이지에 공개했다.

 

또한 스팀 넥스트 기간동안 게임 플레이에 접속만 해도 참가자에게 영구 소장이 가능한 ‘프론티어(Frontier)’ 콜렉션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프론티어 콜렉션은 오직 넥스트 페스트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 코스튬 2종, 총기 치장품 2종, 프로필 액세서리 2종으로 구성하여 참가자의 테스트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볼드플레이게임즈 권대호 대표는 “상반기 얼리 액세스에 앞서 마지막 검증의 기회로 넥스트 페스트에 참가하게 됐다”며 “유저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팀 페이지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