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네오위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日 팝업 스토어 오픈… 현지 팬 1천여 명 방문

2025년03월26일 11시18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의 대표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DJMAX RESPECT V)'가 일본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일본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TK 나이트클럽'에서 열린 팝업 스토어는 ‘리듬으로 연결되는 새로운 음악 경험’을 주제로,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만의 감성을 담아 꾸며졌다.


총 3일간 약 1,100여 명이 팝업 스토어를 방문했다. 행사 첫날에는 오픈 전부터 긴 대기 줄이 이어졌으며, 일본, 한국, 중국, 대만 등 다양한 국가의 이용자들이 방문해 게임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일본 팝업 스토어에서는 총 50여 종의 굿즈가 판매됐다.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일본 팝업 한정 상품(의류 3종 및 모자 1종)이 포함됐다. 디제이맥스 온라인 스토어(https://djmax.store/)의 인기 상품인 피지컬 앨범, 쿠션, 아크릴 스탠드 등을 함께 판매해 현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참여형 이벤트와 음악 파티도 진행됐다. 첫째 날에는 방문객들이 참여하는 실시간 1:1 래더 매치 게임 이벤트를 진행했다. 둘째 날은 총괄 프로듀서 백승철(BEXTER) 및 디렉터 제온(XeoN)의 팬미팅 사인회를 개최했으며, 이들은 ‘애프터 파티’에도 등장해 현장 방문객들과의 소통에 적극 나섰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이 DJ로 참여해 함께 음악을 즐기는 ‘게스트 DJ 파티’를 열렸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의 유명 음악을 생생한 디제잉으로 즐기는 감동은 물론, 방문객 모두가 음악으로 하나되는 오프라인 공연만의 재미를 선사했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일본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주신 모든 이용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말씀드린다”며 “앞으로 디제이맥스 시리즈를 개발한 ‘로키 스튜디오’와 산하 음악 레이블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를 중심으로 글로벌 이용자와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는 오는 27일 ‘시즌15 클리어패스’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스타터 챌린지 인게임’ 콘텐츠도 새롭게 공개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역상생 만화콜라보 첫 번째 프로젝트 '만...
오프앤온(OFFnON), 추석 맞이 최대 규모 특...
대원방송 '2025년 케이블TV 방송대상'에서 ...
넷마블 신작 '뱀피르' 5번째 신규 월드 '카...
서린씨앤아이, 추석 명절을 맞이해 지마켓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
YG PLUS, '케데헌' 'GOLDEN' 다음 주 빌보드 핫100 1위 예측... ...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