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 '로스트사가' 여름 한정 업데이트 통해 신규 전용무기 및 펫 추가

등록일 2025년07월23일 13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밸로프(대표 신재명)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 여름 시즌을 맞아 한정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전용무기와 펫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어용병 '무법자'와 '볼케이노'의 전용무기인 '수영장 무법자 산탄총'과 '수영장 볼케이노 메이스'가 새롭게 추가됐다. 두 전용무기는 시원한 여름 수영장을 테마로 제작되어 유쾌하고 독특한 외형을 자랑하며 착용 시 이펙트가 변경되고 일정 기간 동안 특별한 버프가 적용된다. 버프 종료 시점에는 강력한 성능의 전용무기 메달이 지급될 예정이다.

 

신규 펫 '사자자리'도 함께 추가됐다. 위엄 있는 외형과 전투 보조 능력을 겸비한 사자 펫은 PvP와 PvE 콘텐츠 모두에서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7월을 맞아 '해방의 달'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저들은 매일 게임 플레이를 통해 여름휴가 박스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박스에서는 다양한 메달 등 주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특별 퀘스트를 통해 일정 접속 시간을 달성하면 레어용병 소환서, 커스텀메달, 유니크장비 등 유용한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밸로프 관계자는 "이번 여름 업데이트는 단순한 콘텐츠 추가를 넘어 유저들이 '로스트사가' 속 세계에서 계절의 분위기를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이 매 시즌마다 새로운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여름 시즌을 맞이한 '로스트사가'의 다채로운 업데이트와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