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게이밍 전용 헤드셋 'INZONE H9 II' 국내 정식 발매

등록일 2025년09월24일 09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니코리아가 게이밍 전용 기어 브랜드 ‘INZONE’(인존, 이하 INZONE)의 플래그십 게이밍 전용 헤드셋 인존 H9의 2세대 모델 ‘인존 H9 II (INZONE H9 II)’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소니코리아는 소니가 지난 8월 유럽의 대표적인 e스포츠팀 ‘프나틱(Fnatic)’과 함께 개발한 인존의 풀 라인업을 공개한 이후, 게이밍 이어폰 ‘인존 E9 (INZONE E9)’부터 ‘인존 키보드 H75 (INZONE KBD-H75)’, ‘인존 마우스 A (INZONE Mouse-A)’, ‘인존 마우스패드 D (INZONE Mat-D)’와 ‘인존 마우스패드 F (INZONE Mat-F)’ 등 게이밍 주변기기를 국내에 차례로 선보였다. 이번 인존 H9 II 출시로 신규 풀 라인업을 완성하며 게이밍 기어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인존 H9 II는 고품질 사운드와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갖춘 인존의 플래그십 무선 노이즈 캔슬링 게이밍 헤드셋이다. 게이머들이 플레이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토너먼트급 오디오와 뛰어난 마이크 품질은 물론 버튼과 LED 배치 등 모든 디테일에 프나틱의 피드백을 반영해 FPS(1인칭 슈팅게임)에 최적화된 엘리트급 성능을 구현했다.

 

특히 방향과 거리를 가늠하게 하는 사운드가 게임의 승패와 연관되는 만큼, 정밀한 음향 설계는 실전 FPS 게임에서 장점으로 작용한다. 인존 H9 II는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6의 드라이버 유닛을 기반으로 제작돼 멀리서 들리는 미세한 발자국 소리부터 깊은 저음의 울림까지 전 대역을 아우르는 풍부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아울러 가상 7.1채널을 구현하는 게이밍 전용 360 공간 음향으로 적의 움직임, 방향, 깊이를 더욱 정확하게 감지할 수 있으며, 전용 송수신기를 통해 PC와 연결하면 취향에 맞게 오디오 프로파일과 FPS 게임 종류별 EQ 설정을 조정하는 INZONE Hub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인존 H9 II는 고지향성 카디오이드 붐 마이크를 탑재해 커뮤니케이션 성능을 대폭 향상했다. 붐 마이크에 탑재된 인공지능(AI)을 통해 최적화된 정밀도로 소음을 걸러내며, 사용자의 목소리는 선명하게 포착해 팀원들이 사용자의 목소리를 크고 명확하게 들을 수 있다. 또한 슈퍼 와이드 밴드 기술로 이전보다 더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전달해 모든 콜아웃이 또렷하게 들리고 경쟁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게 도와준다. 탈부착식 구즈넥 마이크로 자유로운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무게가 약 260g으로 가볍고, 무게를 고르게 분산하도록 설계된 헤드밴드를 적용해 장시간 플레이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플레이 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유·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USB-C 타입 동글은 초저지연 2.4GHz 연결을 지원하며, 일반 블루투스 연결 및 저지연 블루투스 LE Audio 페어링으로 스마트폰과 동시 연결을 유지해 게임을 즐기면서도 전화와 알림을 받을 수 있다. 배터리는 한번 충전하면 최대 30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소니코리아는 H9 II 출시와 더불어 유선 게이밍 헤드셋 ‘인존 H3 (INZONE H3)’의 블랙 색상을 새롭게 선보인다. 인존 H3는 안정성과 직관적인 조작성을 갖춘 유선 게이밍 전용 헤드셋으로 별도 설정 없이 기기와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 헤드셋 본체에 위치한 볼륨 다이얼 및 기능 버튼을 통해 플레이 중에도 즉시 조작이 가능하며, 인체공학적 설계로 장시간 착용에도 피로감을 최소화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인존 H9 II는 정밀한 사운드 재현, AI 기반의 마이크 성능, 초경량 설계 등 게이머가 완벽한 플레이를 구현하는 데 필요한 요소를 모두 담은 제품”이라며 “인존 풀 라인업의 시너지를 통해 게이머들의 정교한 플레이와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인존 H9 II와 인존 H3는 소니 온라인 스토어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소니스토어 압구정점을 비롯한 소니코리아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점에서 정식 판매된다. 소니스토어 판매가는 ‘인존 H9 II’ 449,000원, ‘인존 H3’ 119,000원이다. 각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