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가 오는 30일 서울 코엑스에서 ‘지포스 게이머 페스티벌(GeForce Gamer Festival)’을 개최하고, 국내 게임사 크래프톤(KRAFTON), 엔씨소프트(NCSOFT)와 함께 신규 게임 소식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한국에서의 지포스 25주년을 기념하는 지포스 게이머 페스티벌은 오는 30일 오후 4시(한국시간)부터 코엑스 K-POP 광장에서 진행되며, RTX 게임 체험 공간, 신작 최초 공개, 트레일러, 경품 추첨, e스포츠 경기, K-POP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 주요 게임사들이 참여해 최신 게임 시연과 신규 콘텐츠 발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크래프톤은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의 신규 CPC(Co-Playable Character)인 ‘펍지 앨라이(PUBG Ally)’를 공개하며, 엔씨소프트는 ‘아이온2(AION2)’, ‘신더시티(CINDER CITY)’ 등 신작을 선보이며 참가자가 직접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을 운영할 계획이다.
현장에서는 10월 30일 오후 7시(한국시간)부터 3시간 동안 국내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CHZZK)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을 지원하며, 글로벌 스트리밍 플랫폼 트위치(Twitch)를 통해 전 세계로도 스트리밍된다. 치지직 생중계는 모바일과 PC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엔비디아(NVIDIA) RTX 기술은 800개 이상의 게임에서 지원되며, 이번 주에는 신규 게임 5종에 DLSS 기술을 적용해 게이밍 경험을 한층 강화한다. ‘아우터 월드 2(The Outer Worlds 2), ‘뱀파이어: 더 마스커레이드 – 블러드라인 2(Vampire: The Masquerade – Bloodlines 2)’,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3(Jurassic World Evolution 3)’에 DLSS 4 멀티 프레임 생성(Multi Frame Generation)을 지원하며, ‘닌자 가이덴 4(NINJA GAIDEN)’, ‘갓브레이커즈(GODBREAKERS)‘에 DLSS 슈퍼 레졸루션(Super Resolution)을 지원한다.
아우터 월드 2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Obsidian Entertainment)의 공상과학 RPG 후속작인 ‘아우더 월드 2’는 10월 24일 프리미엄 에디션 구매자를 대상으로 얼리 액세스로 출시되며, 10월 29일 정식 출시된다. 플레이어는 지구 위원회(Earth Directorate) 요원으로 인류를 위협하는 파괴적인 균열의 근원을 밝혀야 한다. 플레이어의 여정은 스킵 드라이브(skip drive) 기술의 본거지인 아카디아(Arcadia)로 이어지며,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능력, 결점, 동료, 신뢰 세력이 달라지며 식민지와 은하 전체의 운명이 결정된다.
10월 29일 출시 예정인 ‘아우터 월드 2’에서 지포스 RTX 게이머는 DLSS 4 멀티 프레임 생성, DLSS 프레임 생성, DLSS 슈퍼 레졸루션 기능을 통해 프레임 속도를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레이 트레이싱 기능으로 구현된 루멘(Lumen) 조명과 그림자가 향상된 이미지 품질을 제공한다. 최신 지포스 게임 레디 드라이버(GeForce Game Ready Driver) 설치를 통해 최고 성능을 보장하며, 최신 하드웨어가 없어도, 지포스 나우(GeForce NOW) 프리미엄 멤버십을 통해 레이 트레이싱이 적용된 ‘아우터 월드 2’를 플레이할 수 있다.
뱀파이어: 더 마스커레이드 – 블러드라인 2
영국 영화 텔레비전 예술 아카데미(British Academy of Film and Television Arts, BAFTA) 수상 개발사인 더 차이니즈 룸(The Chinese Room)과 패러독스 인터렉티브(Paradox Interactive)가 ‘뱀파이어: 더 마스커레이드 – 블러드라인 2’를 선보인다. 플레이어는 고대 뱀파이어가 돼 초자연적 전쟁 직전의 현대 시애틀(Seattle)을 헤쳐 나가며 잠입, 설득을 마스커레이드를 지켜야 한다.
4K 최고 설정에서 DLSS 4 멀티 프레임 생성, DLSS 슈퍼 레졸루션 적용하면 RTX 50 시리즈 기준 평균 6.1배 향상된 성능을 지원한다. 지포스 RTX 5090에서 340 FPS 이상, 지포스 RTX 5080에서 250 FPS 이상, 지포스 RTX 5070 Ti는 200 FPS, 지포스 RTX 5070은 190 FPS 이상의 프레임을 지원한다. 최신 지포스 게임 레디 드라이버를 설치해 최고 성능을 체험할 수 있으며, 지포스 나우 멤버십을 통해 클라우드 스트리밍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3
프론티어 디벨롭먼트(Frontier Developments)의 쥬라기 월드 시뮬레이션 시리즈 신작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3’은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쥬라기 월드를 건설하고 운영하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선사시대 동물을 합성, 번식, 육성해 방문객을 사로잡을 명소를 건설하고, 인간과 공룡의 상호작용을 조율해야 한다.
지포스 RTX 게이머는 DLSS 4 멀티 프레임 생성, 엔비디아 리플렉스(Reflex)로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RTXGI 레이 트레이싱 조명과 레이 트레이싱 그림자로 더욱 몰입감 있는 시뮬레이션을 제공한다.
닌자 가이덴 4
팀 닌자(Team NINJA)와 플레티넘게임스(PlatinumGames)가 정통 닌자 액션 어드벤처 ‘닌자 가이덴 4’로 돌아왔다. 플레이어는 류 하야부사(Ryu Hayabusa)의 무기, 블러드바인드(bloodbind) 인술, 이즈나 드롭(Izuna Drop), 플라잉 스왈로우(Flying Swallow) 등의 전설적인 기술을 구사하며 습득할 수 있다. 지포스 RTX 게이머는 DLSS 슈퍼 레졸루션 활성화로 프레임 속도를 극대화해 최상의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갓브레이커즈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빠른 속도의 액션 로그라이크(Rouge-like) 게임 ‘갓브레이커즈’에서 플레이어가 공격 도중 스윙을 취소하고, 파괴적인 콤보를 연결하며 적의 힘을 뺏어 역이용할 수 있다. 솔로 플레이부터 최대 3명의 동료와 협동해 다단계 보스를 공략하며, 초현실적이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에 맞춰 전술을 조정해야 한다. 10월 23일 출시되는 ‘갓브레이커즈’에서 지포스 RTX 게이머는 DLSS 슈퍼 레졸루션으로 더 높은 성능을 체험할 수 있다.
신규 게임 DLSS 지원 관련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