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커넥트, 임직원 가족과 함께한 '핼러윈 홈커밍 행사' 진행

등록일 2025년11월03일 15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영상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아자르' 운영사 하이퍼커넥트가 1일, 삼성동 아셈타워 오피스에서 임직원의 가족 및 지인을 초대한 '핼러윈 홈커밍 행사(Halloween Homecoming Event)'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창의적이고 활기찬 조직문화를 조성하고, 임직원 간 소통과 소속감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이퍼커넥트는 오피스 전체를 핼러윈 콘셉트로 꾸미고, 스티커사진 부스, 인형 뽑기 및 팝콘 기계, 모루 인형 만들기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참석자에게는 케이터링과 핼러윈 웰컴 기프트가 제공되었으며, 사내 퀴즈 세션 등을 통해 참석자들이 회사에 대한 이해와 친밀감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 현장에서는 아이스크림과 다양한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는 카페가 운영됐고, 스낵바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 캐리커처·페이스페인팅 부스가 마련됐으며, 유아 휴게 공간도 별도로 운영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같은 오피스에서 근무하는 '틴더 서울' 및 '매치그룹 AI' 등 매치그룹 산하 브랜드 직원들도 함께 참여해, 글로벌 기업 문화의 개방적이고 유연한 분위기를 공유했다.

 

이번 홈커밍 행사에 앞서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핼러윈 위크(Halloween Week)' 가 진행됐다. 직원들은 '핼러윈 코스튬 콘테스트', 사내 회의실을 활용한 '방탈출 게임', '인형 뽑기 기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즐겁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구성원들은 하이퍼커넥트의 핵심 가치인 '연결'을 자연스럽게 체험했다.

 

하이퍼커넥트 강혁모 커뮤니케이션 디렉터는 "다양한 문화적 배경의 구성원들이 함께 일하는 만큼, 서로의 아이디어와 개성을 존중하며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임직원뿐 아니라 가족 및 지인까지 함께 참여해 하이퍼커넥트의 '연결'이라는 가치를 보다 즐겁게 느낄 수 있었던 뜻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하이퍼커넥트는 임직원들이 자율적이고 유연한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필수 출근 요일을 포함한 하이브리드 근무제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PM·개발·디자인·데이터·비즈니스 담당자가 한 팀으로 협업하는 스쿼드(Squad) 업무 체계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직무 간 경계를 넘어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협업하는 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또 사내에는 전문 안마사가 상주하는 '하이퍼 힐링존'과 무료 사내 카페 '하이프레소' 및 '스낵바', 1만여권의 도서를 갖춘 '하이퍼 라이브러리',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휴게 공간을 마련해 구성원의 휴식과 리프레시를 지원한다.

 

이 밖에도 어학 및 직무 교육비, 도서 지원, 글로벌 멘토링 및 코칭 프로그램, 사내 워크숍 및 동호회 운영 등 다양한 복지와 성장 제도를 통해 '일하기 즐거운 회사' 문화를 이어가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