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온라인, 신규 클래스 '인술부' 업데이트 공개

등록일 2012년08월29일 18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민커뮤니케이션(대표 김병민)은 자사가 개발하여 서비스 중인 <란 온라인>에 본격 PvP형 신규 클래스 ‘인술부’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인술부’는 일대일 전투, 다대다 전투에 유용한 스킬들을 다수 보유한 클래스다. 적으로부터 자신의 모습을 숨기는 은신, 빠르게 적의 진영을 무너뜨리는 순간이동, 적의 움직임을 봉쇄하거나 방해하는 환영과 다른 대상으로 변신하여 능력을 강화하는 빙의 등을 사용하여 그간 <란 온라인>에서 보지 못했던 파격적인 방식으로 PVE, PVP 모드 모두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인술부’ 업데이트를 맞아 <란 온라인>은 27인치 LED 모니터, 무선 키보드 및 마우스 등 현물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몬스터로부터 얻을 수 있는 기념 주화를 모아 경품에 응모하거나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그 외에도 100레벨을 달성힌 선착순 100명에게 게임캐시를 지급하고 신규 가입자 및 휴면 복귀자에게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란 온라인> 개발총괄을 맡고 있는 양지웅PD는 “1년여 동안의 준비와 각종 테스트를 거쳐 신규 클래스 인술부를 선보이게 되었다. 이번 인술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추가에 따른 캐릭터 육성 재미 외에도 기존 클래스와의 상성 대결을 통해 상황에 따른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함께 진행되는 UI 개편으로 신규 및 기존 유저 모두에게 더욱 편의성이 향상된 게임 환경을 제공하게 되었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란 온라인>의 7번째 신규 클래스 ‘인술부’는 8월 29일 정기점검이 끝난 후 정식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ran-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