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스타일 돌풍 '싸이' 이곳에는 왜 안나오나 했더니...

등록일 2012년08월31일 18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서민)은 (주)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 최근 전세계적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노래 ‘강남스타일’의 ‘말춤’이 적용된 싸이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게임 내에 새롭게 등장한 싸이 캐릭터에는 ‘강남스타일’의 댄스는 물론 개성 넘치는 싸이의 외모와 특유의 익살스러운 목소리가 그대로 담겼으며, 게임 중 캐릭터의 감정 표현기능의 일환으로 구현된다.

싸이 캐릭터는 ‘말춤’과 외모 외에도 자신을 공격한 적의 체력을 확인할 수 있고, 상대방의 타격부위를 확인할 수 있는 등 게임 플레이에서 유용한 다양한 기능도 포함돼 있다.

서든어택 개발실 김명현 실장은 “요즘 ‘대세’인 ‘강남스타일’의 싸이를 서든어택에 구현하게 되어 기쁘다”며, “싸이만이 보여줄 수 있는 유쾌함이 서든어택 유저들에게 잘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싸이는 올 초 개그맨 김경진과 함께 서든어택의 ‘MVP모드’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게임 내에도 캐릭터로 등장하는 등 서든어택 안팎에서 맹활약한 바 있다.

서든어택에는 이번 싸이 캐릭터에 앞서 미쓰에이 수지, 비, 빅뱅, 2NE1, 닉쿤,카라는 물론 개그맨 김준현, 김원효, 등 인기 스타들이 꾸준히 등장,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