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전기, 하급 강철 쓸모 없다고 버리지 마세요

등록일 2012년09월06일 17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 劉柏園)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web 판타지 '주신전기'에서 '강철의 영웅들'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금일부터 11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강철의 영웅들' 프로모션은 게임 플레이 중 획득할 수 있는 하급 강철을 마을 안 상점에 판매하게 되면, 뛰어난 성능의 탈 것 '악몽(30일)'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프로모션 상품으로 제공되는 '악몽'은 단순히 이동 속도를 올려주는 탈 것 이 아니라, 공격력 +200, 방어 +150, 생명력 +1888, 마력 +1888 등 다양한 능력을 향상시켜줘 '주신전기'를 즐기는 많은 유저들이 선호하는 게임 아이템 중 하나이다.

감마니아 코리아 관계자는 "게임 내에서 누구나 쉽게 획득할 수 있는 하급 강철을 이용해 명품 탈 것 악몽을 얻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유저들의 참여를 부탁 드린다"며, "하급 강철은 게임 내 던전 중에서도 신의 분노, 신의 무덤, 정령계곡, 안개 늪 등에서 주로 획득되니 이점을 참고해 모든 유저가 강철의 영웅들 프로모션의 혜택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프로모션에 대한 팁을 남기기도 하였다.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강철의 영웅들' 프로모션과 게임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주신전기' 공식 페이지(http://goa.gamani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