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개발한 대표 인기게임 '타이니팜'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유저들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전했다.
컴투스 공식 홈페이지에는 '타이니팜' 첫 돌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참가자는 본인의 컴투스 허브 아이디를 입력한 후, 30자 이내의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5일 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해당 축하글은 '타이니팜' 개발자들에게 직접 전달된다.
컴투스는 이벤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9월 20일에 발표하고, 영화 예매권(2인용), '타이니팜' 휴대폰 케이스를 비롯해 푸짐하게 마련한 선물을 증정한다.
'타이니팜' 첫 돌맞이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키워드로 보는 '타이니팜' 1년간의 추억] 코너가 마련되어 있다. 서비스를 시작해 1주년이 되기까지 다양하게 진행된 업데이트와 신규 추가된 콘텐츠들을 한눈에 볼 수 있게 나열하고 '타이니팜'의 장수 인기비결을 공개한다.
한편, '타이니팜' 1주년 당일인 9월 15일에는 '타이니팜'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내 마련한 특별 아이템을 무료로 선물할 예정으로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니팜'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