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률 10:1' 늘씬한 미녀모델 90명, 누가 살아남을까?

등록일 2012년09월11일 15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MMORPG '아란전기'의 홍보모델 90명을 모두 공개하고 공개서비스를 위한 최종 모델 선발전을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지난 8월 29일부터 비공개테스트를 위한 참가자 모집을 진행해온 '아란전기'는 매일 6~7명의 홍보모델을 유저들에게 공개해 왔으며, 11일 최종적으로 90명의 모델을 모두 선보였다.

'아란전기'의 홍보모델 90명은 게임 내에 등장하는 90여종의 에스코트 펫 '법보'와 연관된 것이며, 라이브플렉스는 각 모델들에게 법보의 이름을 딴 애칭을 부여하고 간단한 아란전기의 팁을 소개하는 형식으로 유저들에게 공개해왔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들 90명의 모델 중 유저들의 투표를 통해 1차로 9명의 모델을 선발할 예정으로 테스트 참가자 뿐 아니라 게임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자신의 마음에 드는 모델에게 투표할 수 있다. 모델 투표는 비공개테스트가 시작되는 13일부터 2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선발된 9명의 모델은 2차 결선 투표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기본적인 게임 콘텐츠, 시스템 및 기술적 점검 등을 실시하여 공개 서비스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출 예정이다.

라이브플렉스 김민석 게임사업부장은 "이번 90인의 홍보모델을 통해 아란전기에 등장하는 다양한 종류의 법보를 더욱 재미있고 알기 쉽게 소개하고자 하였다"며, "9월 13일부터 시작하는 '아란전기'의 비공개테스트에도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9월 13일부터 진행되는 비공개테스트의 참가 신청 및 모델 선발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은 '아란전기' 공식 홈페이지(http://aran.kr.gameclub.com)에서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