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www.netmarble.net)은 자사의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개발사 애니파크, 대표 김홍규)>가 금일부터 내달 초까지 4주에 걸쳐 4차례의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시작은 지난 5월 팀 창단에 필요한 사상 최대의 파격적 팀 창단 지원책으로 화제를 모았던 '네가지 이벤트'다. '네가지 이벤트'는 이용자가 마구마구의 신규 세트 덱(나만의 팀구성)을 구성하기 위해 필요한 선수카드, 스태프카드, 팀 창단지원팩, 계급 점프권 등 모든 필요 요소를 100% 무상으로 지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가을 시즌 '네가지 이벤트'에는 이전에는 없었던 엘리트카드, 레전드팩, FA권 등 희귀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트레저박스와 스페셜 트레저박스를 포함해 더욱 풍성해졌다.
넷마블은 "지난 5월 실시한 '네가지 이벤트'에 대한 이용자들의 반응이 가히 폭발적이었다"며, "이용자들로부터 이벤트 재요청 요구가 많아 가을야구 시즌을 맞아 다시 한 번 이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마구마구>는 지난 5월 네가지 이벤트 실시를 통해 신규 이용자와 동시 접속자수가 각 각 약450%와 약150% 오르는 등 큰 폭의 증가세를 보인 바 있다.
넷마블은 이번 '네 가지 이벤트'에 이어 오는 19일에는 '투구가 더욱 짜릿해진다'를 주제로 한 업데이트, 26일에는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 내달 초에는 포스트시즌 대축제 등을 연달아 준비 중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7년을 한결같이 <마구마구>를 아껴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를 드리는 마음에서 이번 '릴레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용자 분들의 요청이 가장 많았던 '네가지 이벤트'를 시작으로 10월초까지 매주 이어지는 <마구마구> 가을 시즌 릴레이 이벤트를 즐겨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마구마구>의 공식 홈페이지(
http://ma9.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