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세천하, 회원가입만 해도 '아이폰5'쏜다

등록일 2012년09월13일 19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다음커뮤니케이션은 금일(13일), 런런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난세천하'에서 금일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단 한 시간 동안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아이폰5'를 증정한다고 발표했다. '아이폰5'의 국내 출시일이 정해지지 않은 상황인만큼 당첨자들에게는 개통일부터 순차적으로 단말기를 지급하거나 단말기 지급 금액 전부를 지원할 예정이다. 

‘난세천하’는 정식 서비스 시작 하루 만에 30~40대 직장인들의 호응을 얻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삼국지를 배경으로 안정적인 밸런스와 직관적인 UI로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게임은 PC뿐 아니라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향후 iOS와 안드로이드 OS버전의 전용 어플리케이션도 출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난세천하'에서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총 100돈의 순금언월도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순금언월도는 삼국시대 명장 관우가 사용하던 무기로 알려져 있으며 이번 이벤트 상품은 청룡언월도를 모델로한 순금 10돈으로 제작된 검이다.

이벤트는 오는 9월28일까지 31레벨을 달성한 회원 가운데 추첨으로 2명, 위촉오 세 나라에서 가장 많은 군단원을 모집한 1, 2위 군단장 6명, 그리고 전체 최고 랭킹 2명 등 총 10명에게 순금언월도를 증정한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난세천하' 공식 홈페이지(http://nanse.daum.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