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지 잔뜩 낀 키보드, 이제 물로 씻으세요

등록일 2012년10월10일 11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박재천, www.logitech.co.kr)는 물세척이 가능한 키보드인 '로지텍 워셔블 키보드 K310(Logitech Washable Keyboard K310)'를 출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친숙한 레이아웃에 매끈하고 얇은 디자인으로 편안한 타이핑이 가능한 이 키보드는 먼지가 쌓이거나 더러워지면 간편하게 세척 및 건조가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된 워셔블 키보드는 간편한 물세척은 물론 최대 수심 27.9cm까지(환산수치) 물에 잠겨도 문제가 없으며, (USB케이블 제외) 키보드 뒤쪽 하단에 배수구가 있어 빠르고 편리한 건조가 가능하다. 또 키보드의 문자들은 레이저 인쇄 후 UV코딩처리 되었기 때문에 세척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으며, 최대 500만 번의 키 스트록을 견딜 수 있는 키는 강도 높은 타이핑은 물론 빈번한 세척에도 문제가 없다.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K310은 풀 사이즈 키보드로 사용이 편리하며,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사용자의 작업환경까지 빛내준다. 뿐만 아니라 기능키와 숫자패드는 물론 인터넷 연결과 음량 조절 등이 가능한 12개의 핫키를 통해 자주 쓰는 어플리케이션에 쉽게 접속할 수 있다. 이 키보드는 Windows XP, Windows Vista 및 Windows 7과 호환되며, 키보드 설치를 위한 별도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아 장치를 PC에 연결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로지텍 키보드 및 마우스 부문 책임자 소피 르 귀엥(Sophie Le Guen)은 "대부분의 키보드 사용자들이 커피나 음료수를 쏟아 곤란했던 경험이 있을 것"이라며, "이러한 소비자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물세척이 가능한, 시간이 지나도 새 제품처럼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워셔블 키보드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로지텍 워셔블 키보드 K310은 로지텍 취급 대리점 및 로지텍 eStore를 통해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