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신'이라면 역시 '작전', 이것이 바로 '야구의 신'

등록일 2012년11월06일 14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자체 개발 신작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야구의신'이 게임 포털 피망을 통해 금일(6일) 신규 동영상을 공개했다.

'야구의신'은 이용자가 구단주 겸 감독이 되어 구단을 직접 운영하고 승리하기 위한 작전을 펼쳐나가는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전세계적으로 검증된 베이스볼 모굴 엔진을 바탕으로 한 기록의 리얼리티와 사실적인 플레이 연출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신규 소개 동영상에서는 '야구=작전'이라는 공식을 철저하게 보여주고 있는 '야구의신'만의 철학과 강점이 그대로 녹아 있다.

베이스볼 모굴 엔진의 정교한 시뮬레이션과 실시간 작전을 통하여 승부를 펼치는 장면 등을 통해 야구를 야구답게 즐길 수 있는 '야구의신'의 장점을 극대화 했으며, 방대한 데이터와 다양한 전략을 통해 자신이 직접 감독이 되어 그라운드를 지배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야구의신'은 오는 11월 8일(목)부터 11일(일)까지 부산 벡스코 야외 광장을 통해 일반인에게 처음 공개 된다. 지스타 2012 '야구의신' 부스에는 실시간 작전 개입이 가능한 친선전을 시연할 수 있는 '일반 체험', 1:1 대전에 참여할 수 있는 '챔피언쉽 이벤트'를 포함해 '도루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또한 행사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지스타 사상 최대 경품인 기아자동차 준중형 세단 K3를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창열 사업팀장은 "야구의 열기가 뜨거운 부산에서 '야구의신'을 일반에 처음 선보이게 되어 매우 설레고 기쁘다"며, "게임시연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신규 동영상 및 지스타 2012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야구의신' 공식 홈페이지(http://aob.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