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삼품'을 품다

등록일 2012년12월28일 15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서민)은 구글코리아(대표 염동훈)와 제휴를 통해 오는 1월 17일까지 '삼국지를 품다' 사용자들을 위한 크롬(chrome)웹 브라우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공동 마케팅을 통해 유저들은 구글에서 크롬 웹 브라우저 내 기본으로 제공하는 5가지 웹 어플리케이션('크롬 웹스토어', '유튜브', '지메일', '구글 드라이브', '구글 검색')외에 '삼국지를 품다' 웹 애플리케이션이 추가된 크롬 웹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오는 1월 17일까지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 '삼국지를 품다'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내 장수 승급에 필요한 '난세의 증표(5개)' 아이템을 지급한다
 
넥슨 김재한 마케팅팀장은 "별도의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에서 즐기는 '삼국지를 품다'를 크롬 웹 브라우저에서 더욱 빠르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 환경에서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브라우저 환경지원을 계속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구글코리아 조상돈 마케팅 팀장은 "풍부하고 실감나는 온라인 경험을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제공하고자 넥슨과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크롬에서 더욱 빠르고 원할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엔도어즈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를 하고 있는 '삼국지를 품다'는 크롬(chrome), 인터넷 익스플로어(IE), 파이어폭스(Firefox) 등 모든 웹 브라우저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동일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에 진행하는 크롬(chrome) 웹 브라우저 공동 마케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를 품다' 브랜드 사이트(http://3p.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