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더 강력해진 '윈드브레이커' 공개

하이퍼 스킬 '스톰 브링어' 추가, 막강한 공격력 보유

등록일 2013년02월21일 15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서민)는 금일(21일) 자사의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에서 '시그너스 리턴즈(Cygnus Returns)' 업데이트의 두 번째 콘텐츠로, 리뉴얼된 '윈드브레이커' 캐릭터를 선보였다.

새단장된 '윈드브레이커'는 게임 속 전설의 명궁 '알바트로스'의 힘이 더해져 보다 강력해진 전투력을 자랑한다. 화살을 주무기로 광범위한 공격을 펼치며, '알바트로스'의 힘을 흡수해 일시적으로 능력치를 한계까지 끌어올려 적에게 막대한 피해를 가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하이퍼 스킬 '스톰 브링어'는 발동 시 주변에 거대한 소용돌이가 일어나는 화려한 이펙트와 함께 강한 파괴력으로 사방의 적을 섬멸시킨다.

이 밖에도 신규지역 '황혼의 페리온'을 추가하고, 통합서버 '이노시스'를 오픈했다. 190~195레벨만 입장이 가능한 '황혼의 페리온'은 '검은 마법사' 세력에 지배당하는 미래의 페리온을 배경으로, 역대 최고 레벨의 몬스터들이 출몰한다.

'미르', '노바', '코스모' 등 12개 월드(서버)가 하나로 통합된 신규서버 '이노시스'에서는 유저간에 보다 활발한 교류의 기회와 함께 풍성해진 콘텐츠를 제공할 것으로 전망된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프로듀서는 "최강의 화력과 높은 기동력으로 다시 태어난 윈드브레이커를 통해 더욱 통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방학이 끝나갈 무렵 메이플스토리에서 준비한 다양한 업데이트와 함께 친구들과 재미난 추억 남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3월 13일(수)까지 '윈드브레이커'로 특정 레벨을 달성 시 각종 장비아이템을 선물하고, 3월 20일(수)까지 사냥에서 획득 가능한 '물고기', '과자' 등과 같은 아이템을 모아 게임 내 마련된 박물관을 모두 채우면 보상을 선물하는 '박물왕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11시 사이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는 '시그너스 리턴즈 훈장', '인텐션 윈드브레이커' 등 고급아이템을 증정하며, 주말에는 파티 보너스 경험치를 50% 추가 지급하고, 보스 사냥 시 보상을 2배로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23일(토) 오후 2시 30분 실시되는 '핫타임'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푸짐한 보상을 선물하며, 3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접속만 하면 고급 주문서 아이템을 지급한다. 

게임에 대한 세부내용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