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윤하의 국대 응원가 '런' 언제까지 부를 수 있을까?

등록일 2013년03월04일 14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의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MVP Baseball Online)>이 가수 윤하와 201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이하 WBC)에 출전하는 국가대표팀 응원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돌직구 보이스 가수 윤하를 홍보대사로 선정한데 이어 금일 홈페이지를 통해 윤하가 직접 부른 응원가 '런(Run)'을 선보였다. '런'은 윤하의 4집 타이틀 곡으로 윤하가 직접 개사해 야구에 대한 열정과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가사에 담고 있다. 독특한 멜로디와 윤하의 맑은 목소리가 잘 어울려 야구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응원가 뮤직비디오도 공개됐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윤하의 응원가 녹음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MVP 베이스볼 온라인>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을 꾀한 윤하의 모습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EA SPORTS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EA Seoul Studio, www.eakorea.co.kr)에서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EA 최초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또한 공개서비스 이틀만에 최고 동시 접속자 수 1만 5천명을 넘어서며 서비스 순항 중에 있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공개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