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게임피아(대표 정종헌, www.egamepia.co.kr)는 자사와 Electronic Arts Asia Pacific Pte Ltd.가 협력하여 출시한 도시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SIM CITY (이하, 심시티)'가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2위에 등극하는 등 플레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심시티5', '심시티 최신작' 등으로 관련 검색어도 연이어 순위에 오르고 있는 심시티는 10년만에 부활한 시리즈 최신작으로 맥시스의 자체 개발 엔진인 '글래스박스'의 도입으로 전에 없던 화려하고 아름다운 그래픽과 온라인 협동 플레이, 멀티 플레이가 최초로 도입되어 게이머들 사이에서도 2013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떠오른 바 있다.
이로 인해 지난 달 20일부터 실시했던 컬렉터스 에디션의 예약판매는 몇 분만에 품절됐으며, 많은 게이머들의 구매 문의나 재입고 문의가 이어졌었다.
29년간의 긴 역사를 가진 심시티는 매 최신작이 나올 때마다 많은 인기를 끌었고, 명실상부한 도시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의 명작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심시티는 컬렉터스 에디션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었고, 더욱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 및 EA 블로그(http://blog.naver.com/eakrpkg), EA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A.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