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대표 신상철)는 금일(18일)부터 내달 17일까지 스마트폰 소셜 게임 '퍼즐바리스타'와 제휴를 맺고 할리스커피 매장을 통해 100% 당첨 쿠폰을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연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퍼즐바리스타는 아이러브커피로 유명한 파티스튜디오가 서비스 중인 게임으로 노점카페를 운영하는 유저가 주어진 시간동안 손님들의 주문에 맞춰 퍼즐을 맞추면서 최대한 많은 커피를 파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벤트 진행 기간동안 할리스커피 매장에서는 할리스커피의 커피 또는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잔 수만큼 경품 당첨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 쿠폰을 제공한다. 모바일을 통해 퍼즐바리스타 게임 페이지에 접속해 받은 쿠폰의 번호를 입력하면 100% 당첨 혜택을 얻을 수 있다.
1등(1명)에게는 모두투어 여행사 100만원 상품권을, 2등(20,000명)에게는 할리스커피 카페 아메리카노(R) 모바일 쿠폰을, 3등 당첨자에게는 퍼즐바리스타 및 아이러브커피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에게 퍼즐바리스타 아이템을 100% 제공한다. 선물 아이템은 수신함 또는 보관함에서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할리스커피 마케팅팀 성창은 부장은 "커피를 소재로 한 게임인 퍼즐바리스타와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함께하는 이번 제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서 커피를 더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할리스커피의 고객들이 더 다양한 온오프라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