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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델타 건담
- S랭크 만능형 근거리타입
- 가변 전 1번 무기 : 빔 사벨, 2번 무기 : 발칸포, 3번 무기 : 빔 사벨 (격투 콤보)
가변 후 1번 무기 : 빔 건, 2번 무기 : 빔 라이플
>스킬
코드네임 델타 : 체력이 70% 이하일 때 부스터량 및 회복 시간 상승, 이동속도와 대쉬속도, 민첩성 증가, 근접 공격시에 높은 확률로 추가 대미지
빔 코팅 : 빔계열 무기에 대한 방어력 증가
>소개
당초 가변 MS로서 개발되면서도, 무버블 프레임의 강도 부족 문제로 인해 비변형 MS로 재설계된 [MSM-00100 백식]을 초심으로 돌아가 가변 MS로서 완성시킨 모습. 아나하임 일렉트로닉스사는 가변 MS로서 Z계통의 생산모델의 개발을 여러 종으로 시도해보는 한편, 창고에 보관되어 있던 델타 플랜의 재검토도 병행해서 진행해 오고 있었다. 먼저 소개한 델타 플러스는 이 델타 건담의 양산 시작기로서 소수가 생산된 것이라고 일컬어지고 있다.
>체험평
실제 작품에는 등장한적 없는 설정상의 기체지만 유저들에게는 ‘가변형 백식’으로 잘 알려진 기체다.
무장 구성은 균형 잡힌 모습을 보여준다. 2번 무장인 발칸포는 넉넉한 잔탄과 비교적 높은 대미지, 빠른 재장전 속도를 겸비한 팔방미인형 고효율 무장으로 지속적인 견제가 가능하다.
3번 무장인 빔 사벨 (격투 콤보)는 매우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근접 공격형 기술로 적중시 기절효과가 있으며 다른 무장과 연계가 가능하다. 무장의 공격 속도가 매우 빠르기 때문에 근접전에서 선제 공격을 하기에 유리하다. 1번 무장인 빔 사벨은 5타 속성의 근접 무장으로 다른 이도류 기체들과 마찬가지로 비교적 넓은 범위와 준수한 대미지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변 후에는 원거리 무장이 주를 이룬다. 1번 무장인 빔 건은 2발의 빔을 발사하는 집속 형태의 무장으로 넉넉한 잔탄과 준수한 대미지를 가진 무장이며 2번 무장인 빔 라이플은 관통 속성을 가지는 빔 무장으로 1번 무장과 연계해 중장거리에서의 끊임 없는 견제가 가능하다.
이 기체의 진가는 코드네임 델타가 발동되는 체력 70%부터다. 근접 공격속도가 매우 빠르고 대미지에 보정을 받기 때문에 근접전에서 상당히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며 중장거리 전 역시 빔계열 무기에 대한 방어력을 높여주는 빔 코팅 스킬로 인해 생존성을 확보한 만큼 공격과 방어력을 갖춘 전천후 기체로 사랑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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