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AMD, 3년 연속 '컴퓨텍스 타이페이 베스트 초이스 어워드' 수상

등록일 2013년05월29일 10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AMD는 금일(29일) 자사의 태블릿, 하이브리드, 클렘쉘(clamshell) 노트북 PC 용 초저전력 APU가 2013 컴퓨텍스 타이페이(COMPUTEX TAIPEI) 베스트 초이스 어워드(Best Choice Award)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베스트 초이스 어워드는 컴퓨텍스 타이페이 행사를 주관하는 타이페이 컴퓨터 협회(Taipei Computer Association)에서 수여하는 상으로 AMD는 3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리사 수(Lisa Su) AMD 글로벌 사업 부문 선임 부사장 및 총괄 책임자는 “AMD는 혁신적인 APU를 통해 태블릿 및 하이브리드 PC에서 보다 완벽한 사용자 경험을 구현하고자 해왔다. 이번 수상작인 3세대 A시리즈 APU가 바로 그 결과물이라 할 수 있다”고 말하며 “AMD가 컴퓨텍스 타이페이와 같은 권위있는 행사에서 3년 연속으로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 이는 우리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부단한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베스트 초이스 어워드를 수상한 ‘2013 AMD 엘리트 모빌리티(Elite Mobility) APU’는 태블릿 및 하이브리드 PC용으로 설계된 세계 최초의 초저전력 쿼드 코어 x86 SoC(시스텝 온 칩)이다. 듀얼 및 쿼드 코어 제품으로 구성된 2013 AMD 엘리트 모빌리티 신제품은 미디어 태블릿에서부터 고성능 태블릿, 하이브리드 및 13인치 이하 터치스크린 노트북까지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환경과 생산성을 제공한다. AMD 의 주요 OEM 협력업체들이 2013 AMD 엘리트 모빌리티를 탑재한 제품들을 곧 출시할 예정이다.

베스트 초이스 어워드는 명망 있는 정부 관리와 학자, 투자전문가, 주요 언론 및 업계 전문가들의 광범위한 검토를 통해 선정됐으며, 뛰어난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을 갖춘 9개 분야의 제품들이 선정됐다. AMD APU를 비롯한 수상 제품들은 오는 6월 4일부터 8일까지 개최되는 2013 컴퓨텍스 타이페이에서 ‘타이페이 컴퓨터 협회 최우수상 전시장(Best Choice Award Pavilion)’에 전시될 예정이다. 수상작을 포함한 AMD의 모든 제품들은 TWTC 난강 전시홀 #L0617 부스에서 전시될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