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기가바이트 코리아 '2014 용산 드래곤 페스티벌' 참가

등록일 2014년10월16일 18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기가바이트 코리아는 2014 용산전자상가 드래곤 페스티벌(16~19일, 4일간 진행되는 행사)에 메인보드와 브릭스 미니PC 파트너인 제이씨현, 피씨디렉트, 성묵과 함께 10월 17일, 18일 양일간 참여하기로 밝혔다.
 
올해로 2회를 맞는 용산전자상가 드래곤 페스티벌 행사는 용산활성화 이벤트 사업의 일환으로 행사장 방문들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주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행사 시작일(16일)에는 MC로 재즈피아니스트 지나와 딕펑스, 로맨틱 펀치 등 다수 가수들이 참여한 미니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기가바이트가 참여하는 17, 18일에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심플마켓을 운영하여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판매 하는 특별 행사를 준비했다. 부스를 통해서 기가바이트의 최신기술을 경험할 수 있으며 재미난 이벤트를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기가바이트와 인텔의 최신 플랫폼이 탑재된 미니PC인 브릭스와 기가바이트 메인보드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브릭스 미니는 기본적으로 인텔 4세대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어 저전력 고성능을 제공한다. 일부 모델은 4K를 지원하는 모니터 및 TV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도 있다. 확장 인터페이스로는 USB3.0, 와이파이, 블루투스, SPDIF, HDMI, Mini Display Port 등 최신 포트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한 제품이다.
 
이와 더불어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기가바이트 X99, Z97, H97 메인보드 제품도 직접 경험 해볼 수 있다. 기가바이트는 전세계적으로 강력한 안정성과 높은 성능으로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게이밍과 워크스테이션 용도로 활용 하는 유저들은 기가바이트의 울트라듀러블과 듀얼바이오스 등 최신 기술을 확인하고 구매한다.
 
한편 용산 드래곤 페스티벌에는 LOL 인기 프로게임단인 나진 e-엠파이어 팬사인회도 진행 할 예정이다. 전문 코스프레 팀으로 유명한 스파이럴 캣츠도 참여하여 코스프레를 선보인다. 다채로운 볼거리 이외에도 다양한 먹거리 공간이 제공되고 있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기가바이트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기가바이트에서 런칭한 9시리즈 메인보드와 브릭스 미니PC등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이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IT시장을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저희는 항상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저희가 참여하는 용산 드래곤 페스티벌도 고객에게 저희가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참여한 행사입니다. 저희 부스에 많이 방문해주셔서 소중한 의견들 많이 남겨주세요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기가바이트가 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